‘디어,클레어스’, 2022 공병 수거 캠페인 ‘Use Well, Re-use Well’ 진행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가 오는 4월 22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로수길에 위치한 ‘클레어스서울’에서 공병 수거 친환경 캠페인 ‘유즈 웰, 리유즈 웰 (Use Well, Re-use Well)’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즈 웰, 리유즈 웰’ 캠페인은 다 쓴 화장품 용기를 새로운 자원으로 활용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으로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지속가능한 자원 선순환에 기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재활용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다 쓴 화장품 용기를 깨끗이 씻어 클레어스 플래그십 스토어 ‘클레어스서울’ 매장에 설치된 공병 수거함에 넣으면 된다. 클레어스 공병이 아닌 타 화장품 브랜드 공병도 플라스틱과 페트 소재의 본품 용기라면 모두 수거 가능하다. 캠페인 참여 고객은 공병 1개당 1개의 클레어스 미니어처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수거된 화장품 공병은 스마트 폐자원 관리 기업 ‘리코(Reco)’에 전달 후, 업사이클 굿즈로 재탄생될 계획이다. 업사이클 굿즈 수익금 전액은 자원순환 시설 등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도 참여 가능하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 몰 클레어스 닷컴과 플래그십스토어 클레어스서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유즈 웰, 리유즈 웰 캠페인은 클레어스가 지속가능성 실천을 위해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첫 활동”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업과 개인 모두가 지속가능한 공정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클레어스는 지난 2010년 서울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동물권 및 환경 단체를 대상으로 꾸준히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