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커피, 직장인들을 위한 ‘ALWAYS AWAKE ON 캠페인’ 진행
에너지 커피 G7커피가 ‘ALWAYS AWAKE ON’ 캠페인을 개최, 첫 프로젝트로 2022년 OFF 되어 있던 일상을 ON 하며 활기차게 시작하기 위한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매일 매일이 전쟁터인 현대 직장인들의 워라밸을 응원하고 에너지를 충전시켜 그동안 OFF 되어 있었던 에너지나 일상을 ON 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G7커피는 ‘워라밸 에너지 ON’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총 2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 1탄’은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되는 ‘WORK-ON 번아웃물리쳐상’ 이벤트로 업무 책상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데스크테리어를 통해 업무 책상을 자신의 취향대로 꾸밈으로써 에너지를 얻고 있는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의 업무 책상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며, 본인의 업무 책상을 인증한 직장인 중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에어 및 G7커피의 인스턴트커피 ‘퓨어블랙’과 스페셜 굿즈를 선물한다.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 2탄’은 ‘LIFE-ON 구해줘 Hobbies’로 일명 ‘노잼시기’를 겪느라 고민인 직장인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취미테스트 결과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취미를 추천해 새로운 에너지를 ON 시킬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와 더불어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유 오피스 위워크와 스파크플러스 전 지점에서 직장인을 위한 G7커피 무료 샘플링 행사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집과 회사를 반복하며 번아웃에 빠지고 워라밸이 OFF되어 있던 직장인들을 위해 일상의 스위치를 ON 하며 사기 진작과 활력을 북돋기 위해 특별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많은 직장인이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도 받고, 생활의 활력도 얻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너지커피 ‘G7커피’는 베트남 커피 기업 ‘쭝웬 레전드 그룹’의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로 엄선된 프리미엄 원두만을 사용하고 모방 불가한 오리엔탈 레시피로 진하고 구수한 최상의 커피 맛과 향을 선사하며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