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커피, 직장인들을 위한 ‘ALWAYS AWAKE ON 캠페인’ 진행
에너지 커피 G7커피가 ‘ALWAYS AWAKE ON’ 캠페인을 개최, 첫 프로젝트로 2022년 OFF 되어 있던 일상을 ON 하며 활기차게 시작하기 위한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매일 매일이 전쟁터인 현대 직장인들의 워라밸을 응원하고 에너지를 충전시켜 그동안 OFF 되어 있었던 에너지나 일상을 ON 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G7커피는 ‘워라밸 에너지 ON’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총 2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 1탄’은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되는 ‘WORK-ON 번아웃물리쳐상’ 이벤트로 업무 책상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데스크테리어를 통해 업무 책상을 자신의 취향대로 꾸밈으로써 에너지를 얻고 있는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의 업무 책상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며, 본인의 업무 책상을 인증한 직장인 중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에어 및 G7커피의 인스턴트커피 ‘퓨어블랙’과 스페셜 굿즈를 선물한다.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 2탄’은 ‘LIFE-ON 구해줘 Hobbies’로 일명 ‘노잼시기’를 겪느라 고민인 직장인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취미테스트 결과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취미를 추천해 새로운 에너지를 ON 시킬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와 더불어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유 오피스 위워크와 스파크플러스 전 지점에서 직장인을 위한 G7커피 무료 샘플링 행사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집과 회사를 반복하며 번아웃에 빠지고 워라밸이 OFF되어 있던 직장인들을 위해 일상의 스위치를 ON 하며 사기 진작과 활력을 북돋기 위해 특별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많은 직장인이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도 받고, 생활의 활력도 얻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너지커피 ‘G7커피’는 베트남 커피 기업 ‘쭝웬 레전드 그룹’의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로 엄선된 프리미엄 원두만을 사용하고 모방 불가한 오리엔탈 레시피로 진하고 구수한 최상의 커피 맛과 향을 선사하며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