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커피, 직장인들을 위한 ‘ALWAYS AWAKE ON 캠페인’ 진행

에너지 커피 G7커피가 ‘ALWAYS AWAKE ON’ 캠페인을 개최, 첫 프로젝트로 2022년 OFF 되어 있던 일상을 ON 하며 활기차게 시작하기 위한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매일 매일이 전쟁터인 현대 직장인들의 워라밸을 응원하고 에너지를 충전시켜 그동안 OFF 되어 있었던 에너지나 일상을 ON 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G7커피는 ‘워라밸 에너지 ON’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총 2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 1탄’은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되는 ‘WORK-ON 번아웃물리쳐상’ 이벤트로 업무 책상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데스크테리어를 통해 업무 책상을 자신의 취향대로 꾸밈으로써 에너지를 얻고 있는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의 업무 책상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며, 본인의 업무 책상을 인증한 직장인 중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에어 및 G7커피의 인스턴트커피 ‘퓨어블랙’과 스페셜 굿즈를 선물한다.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 2탄’은 ‘LIFE-ON 구해줘 Hobbies’로 일명 ‘노잼시기’를 겪느라 고민인 직장인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취미테스트 결과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취미를 추천해 새로운 에너지를 ON 시킬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와 더불어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유 오피스 위워크와 스파크플러스 전 지점에서 직장인을 위한 G7커피 무료 샘플링 행사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집과 회사를 반복하며 번아웃에 빠지고 워라밸이 OFF되어 있던 직장인들을 위해 일상의 스위치를 ON 하며 사기 진작과 활력을 북돋기 위해 특별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많은 직장인이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도 받고, 생활의 활력도 얻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너지커피 ‘G7커피’는 베트남 커피 기업 ‘쭝웬 레전드 그룹’의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로 엄선된 프리미엄 원두만을 사용하고 모방 불가한 오리엔탈 레시피로 진하고 구수한 최상의 커피 맛과 향을 선사하며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김범석 "미흡한 초기대응·소통부족 사과…늦은사과도 잘못"
- 2광주민주교육감 후보 3명 등록…"내년 2월 단일후보 선출"
- 3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본격 가동… 감사 혁신 이끈다
- 4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 5롯데케미칼, NCC 통합 재편·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속도
- 6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품질·보안 원칙 지켜야"
- 7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8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9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10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