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커피, 직장인들을 위한 ‘ALWAYS AWAKE ON 캠페인’ 진행

에너지 커피 G7커피가 ‘ALWAYS AWAKE ON’ 캠페인을 개최, 첫 프로젝트로 2022년 OFF 되어 있던 일상을 ON 하며 활기차게 시작하기 위한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매일 매일이 전쟁터인 현대 직장인들의 워라밸을 응원하고 에너지를 충전시켜 그동안 OFF 되어 있었던 에너지나 일상을 ON 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G7커피는 ‘워라밸 에너지 ON’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총 2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 1탄’은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되는 ‘WORK-ON 번아웃물리쳐상’ 이벤트로 업무 책상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데스크테리어를 통해 업무 책상을 자신의 취향대로 꾸밈으로써 에너지를 얻고 있는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의 업무 책상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며, 본인의 업무 책상을 인증한 직장인 중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에어 및 G7커피의 인스턴트커피 ‘퓨어블랙’과 스페셜 굿즈를 선물한다.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 2탄’은 ‘LIFE-ON 구해줘 Hobbies’로 일명 ‘노잼시기’를 겪느라 고민인 직장인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취미테스트 결과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취미를 추천해 새로운 에너지를 ON 시킬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와 더불어 워라밸 에너지 ON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유 오피스 위워크와 스파크플러스 전 지점에서 직장인을 위한 G7커피 무료 샘플링 행사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집과 회사를 반복하며 번아웃에 빠지고 워라밸이 OFF되어 있던 직장인들을 위해 일상의 스위치를 ON 하며 사기 진작과 활력을 북돋기 위해 특별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많은 직장인이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도 받고, 생활의 활력도 얻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너지커피 ‘G7커피’는 베트남 커피 기업 ‘쭝웬 레전드 그룹’의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로 엄선된 프리미엄 원두만을 사용하고 모방 불가한 오리엔탈 레시피로 진하고 구수한 최상의 커피 맛과 향을 선사하며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풍 장형진 고문, 고려아연 직원 보상에 유일하게 ‘반대’…직원 처우·복리후생 외면?
- 2도성훈 인천교육감, 허종식 의원과 공간재구조화 사업 논의
- 3보성군 선관위, 보성군수 거론 A씨 '사전 선거운동' 혐의로 검찰 고발
- 4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5LG생건 이선주, ‘본업 집중’…뷰티 부진 끝내나
- 6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7'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8황경아 남구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선임
- 9건설사 탈현장 공법 도입…“안전·속도 잡는다”
- 10금호타이어 정상화 안갯속…“美 관세·노사 갈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