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엠베스트SE,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개최

메가스터디교육의 초·중등 전문 학원 브랜드 ‘엠베스트S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먼저 4월 25일부터 5월 2일까지 약 일주일 간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미래의 나에게 영상편지 보내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는 어른이 된 나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는 이벤트로 ‘장래희망은 이루었는지’,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등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촬영해 제출하면 되며, 참가자중 총 6명에게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어린이날 이벤트는 엠베스트SE 전국 가맹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5월 3일 엠베스트SE 가맹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더불어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부모님께 감사편지 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편지’를 통해 전달하는 행사로, 가족간의 사랑을 되짚어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는 공부나 성적 등으로 고민이 많은 학생들이, 친구 및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재충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영상편지를 촬영하고, 편지를 쓰는 과정이 친구, 가족들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의 초·중등 전문 학원 브랜드 엠베스트SE는 판서 바탕의 집체식 주입강의가 아닌 전 과목 1:1 개별맞춤 수업과 빈틈없는 학습 관리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