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엠베스트SE,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개최
메가스터디교육의 초·중등 전문 학원 브랜드 ‘엠베스트S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먼저 4월 25일부터 5월 2일까지 약 일주일 간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미래의 나에게 영상편지 보내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는 어른이 된 나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는 이벤트로 ‘장래희망은 이루었는지’,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등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촬영해 제출하면 되며, 참가자중 총 6명에게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어린이날 이벤트는 엠베스트SE 전국 가맹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5월 3일 엠베스트SE 가맹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더불어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부모님께 감사편지 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편지’를 통해 전달하는 행사로, 가족간의 사랑을 되짚어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는 공부나 성적 등으로 고민이 많은 학생들이, 친구 및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재충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영상편지를 촬영하고, 편지를 쓰는 과정이 친구, 가족들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의 초·중등 전문 학원 브랜드 엠베스트SE는 판서 바탕의 집체식 주입강의가 아닌 전 과목 1:1 개별맞춤 수업과 빈틈없는 학습 관리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