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보마켓과 콜라보 ‘떡볶이 밀키트’ 2종 출시

존쿡 델리미트가 도시 생활자들을 위한 생활 밀착형 플랫폼 보마켓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떡볶이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혀다.
신제품 떡볶이 밀키트는 오리지널 치즈 떡볶이와 시그니처 로제 떡볶이 2종으로, 보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인 인기 메뉴다. 매장에서 먹던 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존쿡 델리미트 개발팀과 보마켓 셰프가 모여 테스트와 개발을 거쳐 제품을 완성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오리지널 치즈 떡볶이는 보마켓의 오리지널 레시피 그대로 고춧가루로 깔끔함을 살린 매콤달달한 특제 소스가 감칠맛을 배가시키고 모짜렐라와 체다치즈가 고소한 풍미를 더한다.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소스가 매력적인 시그니처 로제 떡볶이는 육즙을 가득 머금은 두툼한 컨츄리 베이컨이 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냉동 제품으로 보관이 용이할 뿐 아니라 별도의 재료 손질 없이 짧은 조리시간으로 완성할 수 있어 집에서는 물론 캠핑, 나들이 등 야외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존쿡 델리미트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오리지널 치즈 떡볶이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시그니처 로제 떡볶이, 컨츄리 베이컨 스테이크 등 신제품도 함께 판매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떡볶이 밀키트 2종은 보마켓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좋은 대안”이라며 “수십 번의 테스트를 통해 완성한 제품인 만큼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를 간편한 조리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보마켓과 함께 맛과 트렌디함을 담은 푸드라이프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의 신제품 밀키트는 오는 3일부터 와디즈 본펀딩을 진행하며, 펀딩 이후에는 온라인 공식몰인 존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급증하는 소아청소년 지방간, 맞춤 진단 기준 찾았다
- 대사증후군 있으면 조기 치매 위험 최대 70% 증가
- 여름철 급증하는 '대상포진', 백신 맞았다고 안심해도 될까?
- 여름철 영유아 ‘수족구병’ 주의보
- 제14대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장에 안형진 교수
- 폐렴구균 백신 '프리베나20' 국가예방접종 도입…10월부터 소아 무료 접종
- 수능 D-100…여름철 수험생에 좋은 ‘생맥산’·‘공진단’
- 고려대 의대 성재영 교수, 신약후보물질 ‘NS101’로 알츠하이머병 치료 전략 제시
- 건국대병원 정석원 교수, 어깨 인공관절 삽입 정확도 향상 입증
- 인튜이티브, 형상 유도 로봇 보조 기관지경 시스템 ‘아이온(Ion)’ 국내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게임화하는 자본주의: 모두가 살아남는 결말은 가능한가?
- 2전통의 숲에서 걸어나온 호랑이
- 3고창군, 휴가철 ‘1회용품 없는 날’ 캠페인 전개
- 4여수시, 불친절·위생불량 업소 철퇴…관광도시 신뢰 회복 나선다
- 5중국, 7월 소비자물가지수 상승률 0%…디플레 우려 지속
- 6일본 상장사 2분기 순익 3년만에 감소세…"관세 영향"
- 7엔비디아, H20 AI칩 중국 수출 재개
- 8정청래, 강선우 당 국제위원장에 유임…"당직 인사 완벽"
- 9日언론 "한일 정상회담 23일 전후 도쿄 개최 조율"
- 10'케데헌' 열풍 지속…OST '골든' 英 싱글 차트 2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