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보마켓과 콜라보 ‘떡볶이 밀키트’ 2종 출시

존쿡 델리미트가 도시 생활자들을 위한 생활 밀착형 플랫폼 보마켓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떡볶이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혀다.
신제품 떡볶이 밀키트는 오리지널 치즈 떡볶이와 시그니처 로제 떡볶이 2종으로, 보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인 인기 메뉴다. 매장에서 먹던 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존쿡 델리미트 개발팀과 보마켓 셰프가 모여 테스트와 개발을 거쳐 제품을 완성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오리지널 치즈 떡볶이는 보마켓의 오리지널 레시피 그대로 고춧가루로 깔끔함을 살린 매콤달달한 특제 소스가 감칠맛을 배가시키고 모짜렐라와 체다치즈가 고소한 풍미를 더한다.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소스가 매력적인 시그니처 로제 떡볶이는 육즙을 가득 머금은 두툼한 컨츄리 베이컨이 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냉동 제품으로 보관이 용이할 뿐 아니라 별도의 재료 손질 없이 짧은 조리시간으로 완성할 수 있어 집에서는 물론 캠핑, 나들이 등 야외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존쿡 델리미트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오리지널 치즈 떡볶이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시그니처 로제 떡볶이, 컨츄리 베이컨 스테이크 등 신제품도 함께 판매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떡볶이 밀키트 2종은 보마켓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좋은 대안”이라며 “수십 번의 테스트를 통해 완성한 제품인 만큼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를 간편한 조리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보마켓과 함께 맛과 트렌디함을 담은 푸드라이프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의 신제품 밀키트는 오는 3일부터 와디즈 본펀딩을 진행하며, 펀딩 이후에는 온라인 공식몰인 존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20년 기다림과 좌절… "두번의 신장이식으로 새 삶 선물"
- 로킷헬스케어, 30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글로벌 임상에 사용
- 세계여자의사회 회장, 인천힘찬종합병원 공식 방문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사립대의료원협의회 회장 연임
- 연세사랑병원, 보건복지부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GC녹십자, 수두백신 ‘배리셀라주’ 베트남 품목허가 획득
- 서울대병원 “두 당뇨병 치료제 투여로 췌장 베타세포 노화 억제”
- 노인성 난청, 노화 탓만은 아냐… 청력 유전자 변이 기전 첫 규명
- ‘자동차보험 제도개편, 누구를 위한 정책인가?’…국회 토론회 개최
- 펩트론, 전립선암·성조숙증 치료제 '루프원' 품목허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아제약, 좁쌀여드름 치료제 ‘애크린 겔’ 신규 광고 온에어
- 2악셀 팀머만 기초과학연구원 기후물리연구단장, '부산시 명예시민' 됐다
- 3'오너 리스크' 속 로아 그룹社 자금조달 도맡는 증권맨
- 4SK하이닉스, HBM 물량 확정까지 주가 변동성 확대-NH
- 5일리카페, 인스파이어 스플래시 베이와 컬래버
- 6무역협상 농산물 카드에…농축산업 단체 강력 반발
- 7롯데마트, 여수 앞바다 잠수부 투입...수중 폐기물 수거
- 8한국타이어, 포르쉐 ‘마칸’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9서울시, GS25·CU와 '꿈나무카드' 이용 아동에 생수 증정
- 10GS칼텍스, KAIST와 '다문화 과학인재양성 캠프'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