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타임스퀘어, MZ세대 겨냥 할매니얼 빙수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2-05-06 10:21:25
수정 2022-05-06 10:21:2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모모바에서 MZ 세대를 겨냥한 ‘할매니얼’ 빙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이 재조명 되고 있기 때문이다.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는 빙수는 각종 베리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후 요거트 파우더로 덮어 만든 베리베리 요거트 빙수와 우유 얼음 위에 콩고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팥앙금을 얹어내고 인절미를 토핑으로 올린 인절미 빙수 2종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관계자는 “할매니얼 빙수 프로모션은 MZ 세대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온더아이티, AI 기반 혁신 제안 솔루션으로 조직 창의성 강화
- 올팩코리아, ‘한강 쓰레기 분리수거 공익 캠페인’에 친환경 봉투 무상 협찬
- 영종하늘도시 대라수 어썸, 첨단 AI 시스템과 40층 초고층 설계에 '눈길'
- eG이노베이션스, eG 엔터프라이즈 기반 자율 진단·복구 전략 발표
- 이베이, 2026 역직구 전망 키워드 ‘BOOST’ 제시
- "대체 어디서 살 수 있나요"…두바이 디저트 새로운 '장르' 될까
- 동아ST, 원격 환자 모니터링 플랫폼 ‘하이카디’ 요양급여 인정
- ‘DX KOREA 2026’, 전 군 후원 승인 확보…“亞 최고 멀티도메인 방산전시회 도약”
- 류재철 LG전자 CEO "고객 최우선…경쟁의 판 바꾼다"
- 남부새일센터, 취업희망여성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 성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남대학교 박물관, ‘2025 매장유산 미정리 유물 보존 및 활용사업’ 성과발표회서 최우수상 수상
- 2소통으로 만드는 행복 도시 수성구, ‘2025 행복수성 구민참여단 워크숍’ 개최
- 3수성구, 학교밖청소년 직업 역량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4대구한의사신용협동조합, 수성미래교육재단에 장학금 500만 원 기탁
- 5대경피플네트워킹협회, 수성구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 6온더아이티, AI 기반 혁신 제안 솔루션으로 조직 창의성 강화
- 7경북테크노파크, ‘친환경 미래차부품 전환 지원센터’ 착공식 개최
- 8영덕군 해양수산과, 우수 행정 시상금으로 나눔 실천
- 9올팩코리아, ‘한강 쓰레기 분리수거 공익 캠페인’에 친환경 봉투 무상 협찬
- 10영종하늘도시 대라수 어썸, 첨단 AI 시스템과 40층 초고층 설계에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