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타임스퀘어, MZ세대 겨냥 할매니얼 빙수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2-05-06 10:21:25
수정 2022-05-06 10:21:2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모모바에서 MZ 세대를 겨냥한 ‘할매니얼’ 빙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이 재조명 되고 있기 때문이다.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는 빙수는 각종 베리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후 요거트 파우더로 덮어 만든 베리베리 요거트 빙수와 우유 얼음 위에 콩고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팥앙금을 얹어내고 인절미를 토핑으로 올린 인절미 빙수 2종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관계자는 “할매니얼 빙수 프로모션은 MZ 세대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단꿈아이,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 8: 양반전’ 출간
- 카카오, ‘다시 태어난 종이팩' 공모전 시상식 개최
- 하다라보, ‘촉촉탱글 젤리피부’ 캠페인 전개
- 비글즈-안양 정관장, AI 굿즈로 팬 소통…“구단 콘텐츠 개선”
- 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 노티드와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카카오모빌리티, 택시기사 가족 위한 코딩 캠프 ‘주니어랩 5기’ 모집
- 이마트24, ‘옐로우’ 고객 성원 힘입어 페이백 행사 및 라인업 확대
- 삼성바이오로직스, 내부 개인정보 유출 논란…노조 사찰 의혹까지
-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3분기 343억원 적자
- G마켓 ‘THE-안양 BigBig SALE’ 개최…안양 우수기업 온라인 판로 확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시, 국가철도 ‘광주 신산업선’ 정책토론회 연다
- 2전남보건환경원, 감염병 병원체 진단 3년 연속 최우수
- 3단꿈아이,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 8: 양반전’ 출간
- 4카카오, ‘다시 태어난 종이팩' 공모전 시상식 개최
- 5하다라보, ‘촉촉탱글 젤리피부’ 캠페인 전개
- 6비글즈-안양 정관장, AI 굿즈로 팬 소통…“구단 콘텐츠 개선”
- 7전남도, 농산물산지유통센터 2개소…국비 10억 확보
- 8에스티큐브 “대장암 1b상 결과 전원 종양 감소”
- 9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 노티드와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10카카오모빌리티, 택시기사 가족 위한 코딩 캠프 ‘주니어랩 5기’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