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 해제…BBQ, 수제맥주 세트메뉴 첫 선
경제·산업
입력 2022-05-10 10:29:08
수정 2022-05-10 10:29:0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31일까지 자사앱에서 치킨과 수제맥주 2종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수제맥주 세트메뉴’는 로제치킨, 크런치버터치킨, 황금올리브콤보 등 32종 중 치킨메뉴 한 가지와 GPA, 바이젠 2종으로 구성됐다.
BBQ는 2020년 7월 1세대 수제맥주 전문기업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자체 수제맥주 브랜드를 출시한 바 있다. 약 1년여간의 연구개발 끝에 총 6종으로 출시됐다.
BBQ 관계자는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치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수제맥주 세트를 출시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부동산 캘린더] 내주 6768가구 분양…"수도권·지방 동시 출격"
- 통신3사, 자체 AI 모델 오픈소스 공개…기술 경쟁 본격화
- 창립 55주년 삼성SDI···최주선 “등골 서늘한 경영환경”
- “여행 중 무심코”…개인정보 유출 주의해야
- 성과급 '희비'…SK하이닉스 '활짝' 삼성 반도체 '우울'
- 주진우, '외국인 부동산투기차단법' 대표발의
- [위클리 비즈] ‘오징어 게임3’ 돌풍…GS25·신세계, 협업 마케팅 열기 ‘후끈’
- 대표 두 번 바뀐 DL이앤씨…박상신號 안정화 찾나
- 포스코퓨처엠 2Q 성적 먹구름…투자 ‘속도 조절’
- [SKT 침해사고 조사결과] “SKT, 허술한 관리…가입자 위약금 면제해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