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 가정원예 신규 브랜드 ‘마이파밍’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22-05-10 15:16:02
수정 2022-05-10 15:16:02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대유가 가정원예용 식물영양제 세트 패키지 제품 ‘마이파밍(My farming)’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이파밍’은 집에서 식물을 기를 때 필요한 제품 5종(잘자라라 입제/액제, 아프지마 입제/액제, 벌레싫어 입제)으로 구성됐다. ‘잘자라라’는 질소, 인산, 칼리, 칼슘 등 식물 생장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들이 골고루 함유돼 잎과 줄기를 튼튼하게 하고, 입제는 완효성 코팅처리로 화분에 한번 뿌리면 6개월 이상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벌레싫어’는 충해관리용 유기농업자재로 인체에 무해한 100% 천연 식물 원료를 사용해 해충을 경감한다. 입제는 퇴치하기 어려운 토양 해충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대유 관계자는 “마이파밍은 식물 초보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편리적인 제품”이라며 “제품의 성능 뿐만 아니라 감성적이고 친환경적인 디자인으로 가정에서 식물을 기르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2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3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4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5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6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7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8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9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10동양생명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