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 가정원예 신규 브랜드 ‘마이파밍’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22-05-10 15:16:02
수정 2022-05-10 15:16:02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대유가 가정원예용 식물영양제 세트 패키지 제품 ‘마이파밍(My farming)’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이파밍’은 집에서 식물을 기를 때 필요한 제품 5종(잘자라라 입제/액제, 아프지마 입제/액제, 벌레싫어 입제)으로 구성됐다. ‘잘자라라’는 질소, 인산, 칼리, 칼슘 등 식물 생장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들이 골고루 함유돼 잎과 줄기를 튼튼하게 하고, 입제는 완효성 코팅처리로 화분에 한번 뿌리면 6개월 이상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벌레싫어’는 충해관리용 유기농업자재로 인체에 무해한 100% 천연 식물 원료를 사용해 해충을 경감한다. 입제는 퇴치하기 어려운 토양 해충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대유 관계자는 “마이파밍은 식물 초보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편리적인 제품”이라며 “제품의 성능 뿐만 아니라 감성적이고 친환경적인 디자인으로 가정에서 식물을 기르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M투자파트너스, ‘자율규제 성실 준수 VC’ 중기부 장관 표창 수상
- [인사] SK증권
- 비에이치아이, 2500억 규모 대만향 HRSG 수주
- 멤레이비티 “멤레이 ‘바이트플래시’ 특허 기술 전용실시권 취득”
- 조이웍스앤코 “대표이사·임원 회사주 취득…책임경영 강화”
- 코람코운용, 7900억 ‘분당두산타워’ 품었다…투자자 신뢰 기반 쉐어딜 성공
- NH證, 투자권유대행인·퇴직연금모집인 전용 홈페이지 오픈
- 한투증권, 온라인 전용 TRUE ON ELS 등 ELB·ELS 32종 모집
- 한투운용, ACE 고배당주 ETF 신규 상장
- 키움증권, ‘절세계좌 2종 완성’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AHC,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 론칭 행사 성황리 마무리
- 2분양의신, 데이터 기반 분양 마케팅 ‘하이타겟’ 기술 고도화
- 3가온에프앤비, 주점 브랜드 ‘타코로’ 운영 표준화로 소규모 술집 창업 경쟁력 강화
- 4메르세데스-벤츠, 기부금 기반 장학사업 펼쳐
- 5윤종영 경기도의원, 연천 그린바이오 육성지구 예산 미반영 지적
- 6임창휘 경기도의원, 반환 미군기지 활용 방안 제시
- 7한국도자재단, 온라인 경기도자페어 개최
- 8하남시, 연말연시 시민 안전 대응체계 가동
- 9장수군 아이돌봄 지원 '업그레이드'…첫째 70%·둘째부터 전액
- 10남원시, 남원의료원에 '산림복지 무장애 나눔길' 조성 완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