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와이디, 릴리바이레드 전속 모델로 가수 최예나 발탁
증권·금융
입력 2022-05-16 14:44:06
수정 2022-05-16 14:44:06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디와이디는 자사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의 전속 모델로 가수 겸 예능인 최예나를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릴리바이레드는 신규 모델 화보를 공개하며 글로시 립 틴트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의 신규컬러도 출시했다. ‘글래시 레이어 픽싱틴트’는 맑고 투명한 광택감이 특징으로 기존 글로시 립 틴트들의 끈적임과 컬러 묻어남을 개선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신규 컬러는 SS시즌 트렌드에 맞춰 MLBB(My Lips But Better) 컬러 3가지로 출시됐다.
회사 관계자는 “귀엽고 상큼한 외모와 상반되는 퍼포먼스, 보컬 실력이 릴리바이레드가 보여주고자 하는 ‘반전미’를 잘 표현해줄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며 “이번 화보 이후에도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IZ*ONE)으로 데뷔해 이름을 알린 최예나는 2022년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1, 2’ 출연,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 고정 MC 등을 진행하고 있다./hyk@seadia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