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와이디, 릴리바이레드 전속 모델로 가수 최예나 발탁
증권·금융
입력 2022-05-16 14:44:06
수정 2022-05-16 14:44:06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디와이디는 자사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의 전속 모델로 가수 겸 예능인 최예나를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릴리바이레드는 신규 모델 화보를 공개하며 글로시 립 틴트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의 신규컬러도 출시했다. ‘글래시 레이어 픽싱틴트’는 맑고 투명한 광택감이 특징으로 기존 글로시 립 틴트들의 끈적임과 컬러 묻어남을 개선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신규 컬러는 SS시즌 트렌드에 맞춰 MLBB(My Lips But Better) 컬러 3가지로 출시됐다.
회사 관계자는 “귀엽고 상큼한 외모와 상반되는 퍼포먼스, 보컬 실력이 릴리바이레드가 보여주고자 하는 ‘반전미’를 잘 표현해줄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며 “이번 화보 이후에도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IZ*ONE)으로 데뷔해 이름을 알린 최예나는 2022년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1, 2’ 출연,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 고정 MC 등을 진행하고 있다./hyk@seadia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MF 부실채권 1.8조, 새도약기금으로 넘기는 캠코…'도박 빚' 논란도
- ‘자사주 소각 회피형’ EB 발행 급증에 금감원 제동
- 자본비율 방어 나선 은행권…하반기도 부실채권 매각 속도
- [부고] 임규준(전 흥국화재 대표)씨 장인상
- [인사] 미래에셋그룹
- 뱅크샐러드, 카드 혜택 상위 1% 고객 데이터 공개…1위 고객 피킹률 7.85%
- KB국민카드, 걷기 좋은 가을 단풍 명산 주변상권 분석
- 교보생명, '고객패널' 제도로 건강보험 혁신…비급여 강화
- 수수료 '완전 제로' 메리츠증권, Super365 예탁자산 15조원 돌파
- NH투자증권, 경남 함양군에 냉장고 40대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내주 5826공급…"실수요자 중심 시장 재편"
- 2유통업계, 수험생 응원 마케팅 경쟁…굿즈·이벤트 '봇물'
- 3"러너를 잡아라"…'달리기' 열풍, 패션업계 성장 동력으로 부상
- 4엘앤에프, NCM·LFP 투트랙 전략…시장 변화 대응 나선다
- 5하루 4000보만 걸어도 사망위험 40%↓…빈도보다 ‘걷는 양’이 중요
- 6IMF 부실채권 1.8조, 새도약기금으로 넘기는 캠코…'도박 빚' 논란도
- 7대구 북구, 2025년 HCN연계 영상자서전 ‘인생’ 결과 발표회. . .“어르신들의 삶을 영상으로 기록하다”
- 8의성군, 단촌·신평·안평 3개 마을 ‘마을만들기 자율개발사업’ 완료
- 9의성군, ‘2025년 하반기 사업장 위험성평가’ 결과 발표…“전반적 위험 수준 안정화 추세”
- 10의성군, 산불 피해지역 대상 ‘찾아가는 재난 정신극복 프로젝트’ 하반기 순회공연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