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전속모델 ‘츄’ 영상통화 이벤트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속모델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 '츄'와 함께하는 영상통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전국 치킨마루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치킨마루의 신메뉴를 포함한 전 메뉴 구매자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치킨 주문 시 1장, 신메뉴 주문 시 2장의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하며, 당첨 시 이달의 소녀 ‘츄’와 1대 1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이 되지 않은 경우에도 복권과 함께 SNS 인증샷을 올리면 추가 추첨을 통해 영상통화 기회 및 치킨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 중이다.
치킨마루의 신메뉴는 지난 4월 출시한 ‘더블링 양념’, ‘더블링 간장’ 2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더블링 양념치킨’은 치킨마루 고유의 달콤한 양념치킨 위에 스윗어니언 소스를 가미한 메뉴로 매콤 달콤하면서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더블링 간장치킨’은 간장치킨 위에 스윗어니언 소스를 뿌리고 청양고추를 듬뿍 얹은 메뉴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치킨마루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전속모델인 츄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언택트 시대에 맞춰 영상통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치킨마루의 신제품을 즐기면서, 츄와 1대 1로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마루는 최근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계육을 공급,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부터 이달의 소녀 ‘츄’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포토카드 증정, 촬영의상 나눔 경매 등 MZ 세대와 소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김범석 "미흡한 초기대응·소통부족 사과…늦은사과도 잘못"
- 2광주민주교육감 후보 3명 등록…"내년 2월 단일후보 선출"
- 3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본격 가동… 감사 혁신 이끈다
- 4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 5롯데케미칼, NCC 통합 재편·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속도
- 6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품질·보안 원칙 지켜야"
- 7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8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9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10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