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전속모델 ‘츄’ 영상통화 이벤트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속모델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 '츄'와 함께하는 영상통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전국 치킨마루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치킨마루의 신메뉴를 포함한 전 메뉴 구매자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치킨 주문 시 1장, 신메뉴 주문 시 2장의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하며, 당첨 시 이달의 소녀 ‘츄’와 1대 1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이 되지 않은 경우에도 복권과 함께 SNS 인증샷을 올리면 추가 추첨을 통해 영상통화 기회 및 치킨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 중이다.
치킨마루의 신메뉴는 지난 4월 출시한 ‘더블링 양념’, ‘더블링 간장’ 2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더블링 양념치킨’은 치킨마루 고유의 달콤한 양념치킨 위에 스윗어니언 소스를 가미한 메뉴로 매콤 달콤하면서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더블링 간장치킨’은 간장치킨 위에 스윗어니언 소스를 뿌리고 청양고추를 듬뿍 얹은 메뉴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치킨마루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전속모델인 츄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언택트 시대에 맞춰 영상통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치킨마루의 신제품을 즐기면서, 츄와 1대 1로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마루는 최근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계육을 공급,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부터 이달의 소녀 ‘츄’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포토카드 증정, 촬영의상 나눔 경매 등 MZ 세대와 소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