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전속모델 ‘츄’ 영상통화 이벤트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속모델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 '츄'와 함께하는 영상통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전국 치킨마루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치킨마루의 신메뉴를 포함한 전 메뉴 구매자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치킨 주문 시 1장, 신메뉴 주문 시 2장의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하며, 당첨 시 이달의 소녀 ‘츄’와 1대 1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이 되지 않은 경우에도 복권과 함께 SNS 인증샷을 올리면 추가 추첨을 통해 영상통화 기회 및 치킨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 중이다.
치킨마루의 신메뉴는 지난 4월 출시한 ‘더블링 양념’, ‘더블링 간장’ 2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더블링 양념치킨’은 치킨마루 고유의 달콤한 양념치킨 위에 스윗어니언 소스를 가미한 메뉴로 매콤 달콤하면서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더블링 간장치킨’은 간장치킨 위에 스윗어니언 소스를 뿌리고 청양고추를 듬뿍 얹은 메뉴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치킨마루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전속모델인 츄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언택트 시대에 맞춰 영상통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치킨마루의 신제품을 즐기면서, 츄와 1대 1로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마루는 최근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계육을 공급,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부터 이달의 소녀 ‘츄’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포토카드 증정, 촬영의상 나눔 경매 등 MZ 세대와 소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고] 안지선(헤일리온코리아 본부장) 부친상
- 여름철 수족구병 확산…영유아 감염자 비율 급증
- 식중독 주의보…"식재료 내부까지 충분히 익혀 드세요"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국형 ARPA-H’ 보건안보 분야 과제 주관기관 선정
- 폭염에 코로나까지 기승…기침·발열 있다면 의심을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보험도 '생산적 금융' 확대…첨단산업 투자 때 자본규제 완화
- 2배터리 3사, 美ESS 생산 본격화…'현지화' 속도 올린다
- 3"최장 열흘 쉰다"…추석 연휴 대목에 증편나선 항공사
- 4신한투자증권, 글로벌 외환 핀테크 기업 '스위치원'과 MOU
- 5지식재산권 침해 물품 10만 건 넘어…85%는 해외직구
- 6“과일이 다 했다!”…식품업계, 여름철 무더위에 과일 디저트 출시 행렬
- 7상폐 요건 강화하는 금융당국…'좀비 기업' 향방은?
- 8내주 3685가구 분양…"지방서 풍성한 물량"
- 9아시아나, 31년 만에 화물사업 종료…에어제타로 새 시작
- 10통신사, 보이스피싱 '전쟁'..."AI로 피해 줄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