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칠곡군수 후보, "한표 한표로 칠곡이 바뀝니다"…투표 참여 독려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국민의힘 김재욱 칠곡군수 후보는 “한표 한표로 칠곡이 바뀐다”며 6.1 지방선거 투표 참여를 독려해 눈길을 끌었다.
김 후보는 “선거가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그동안 8개 읍면을 돌아다니며 신발이 닳도록 뛰고 또 뛰었다”라며 “깨끗하고 능력 있는 김재욱이 고향 칠곡을 위해, 군민 행복을 위해 죽도록 일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칠곡군은 윤석열 정부의 출범에 발맞춰 그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굵직한 지역 숙원사업들을 해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라며 “새 정부와 긴밀히 통하는 힘 있고 유능한 경제 군수 기호 2번 김재욱을 선택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또 김 후보는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압도적인 성원과 지지를 보내 줄 것을 당부했다.
그는 “이번 6.1지방선거는 지역의 일꾼을 뽑는 선거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라며“윤석열 정부가 원 없이 일할 수 있도록 칠곡군민 여러분이 또 한 번 힘을 보태줘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지역 화합을 위해 선거운동 기간 계속된 상대 후보의 네거티브 중단을 거듭 촉구했다.
김 후보는 “상대 후보로부터 근거 없는 네거티브와 흑색선전에 시달렸지만 깨끗한 정책 선거를 위해 대응을 자제하고 끝까지 인내했다”라며 “이제는 군민 통합을 위해 네거티브를 중단하고 6월 1일 이후 당선자에게는 축하와 낙선한 후보에게는 격려의 말씀을 꼭 전했으면 한다”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김 후보는 “칠곡 사랑에 대한 의지와 열정이 뜨거울수록 더 큰 칠곡을 바라는 우리의 꿈은 현실로 더 가까이 다가온다”라며 “이번 6.1 지방 선거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실 것을 다시 한번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김 후보는 세일즈 행정과 공모사업 TF팀 신설을 통한 칠곡군 예산 1조 시대 개막과 우량 기업 유치를 통한 경제 활성화를 약속했다.
핵심 5대 분야 공략으로 △도시 경쟁력 향상 통한 시 승격 기반 조성 △우량 기업 유치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 △맘(MOM)이 편한, 아이 키우기 좋은 칠곡 △삶의 품격이 있는 고품격 문화관광 도시 칠곡 △농가소득 증대로 농민이 행복한 칠곡 등을 제시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김한종 장성군수, '미식도시 장성' 완성 박차
- 장흥군, 2025년 치매관리 지역사회협의체 회의 마무리
- 명현관 해남군수 "2026년은 AI·에너지 대전환, 대한민국 농어촌수도 해남 만들 것"
- 남원시, 광한루원 활성화 이끌 청년상인 10일까지 모집
- 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원주시와 2025년 하반기 노사발전협의회 실시
- [경주시 기획] 2025년, 경주가 세계로 도약한 해…APEC·미래산업·관광이 만든 ‘골든 경주’
- 김철우 보성군수, '청렴 최우선' 리더십 빛났다
- 대구교통공사, AI 기반 고품질 전동차 정비체계 개발에 박차
-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 2026년 투자유치 활성화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 개최
- 대구대 심준호 교수 연구팀, 영국왕립화학회 국제 학술지 연구논문 게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현대, '5년 내 매출 100조' 미래 성장 로드맵 제시
- 2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단행…AI·EPC 시너지 극대화
- 3소상공인연합회, "쿠팡 사태 소상공인 2차 피해 시 집단 소송"
- 4에이슬립, 종근당과 조기진단 기반 통합 관리 모델 구축 추진
- 5김한종 장성군수, '미식도시 장성' 완성 박차
- 6롯데마트, 연말 결산 프로모션 ‘통큰세일’ 행사 진행
- 7중기부, 2025 납품대금 연동 우수기업 포상식 개최
- 8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리 현지 인기 케이크 한정판 출시
- 9세친구투어 나트랑점 11월 중순 오픈, 프라이빗 투어 조명
- 10캐나다구스, '더 파이오니어링 저니' 쇼케이스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