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칠곡군수 후보, "한표 한표로 칠곡이 바뀝니다"…투표 참여 독려
[칠곡=김정희기자] 국민의힘 김재욱 칠곡군수 후보는 “한표 한표로 칠곡이 바뀐다”며 6.1 지방선거 투표 참여를 독려해 눈길을 끌었다.
김 후보는 “선거가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그동안 8개 읍면을 돌아다니며 신발이 닳도록 뛰고 또 뛰었다”라며 “깨끗하고 능력 있는 김재욱이 고향 칠곡을 위해, 군민 행복을 위해 죽도록 일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칠곡군은 윤석열 정부의 출범에 발맞춰 그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굵직한 지역 숙원사업들을 해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라며 “새 정부와 긴밀히 통하는 힘 있고 유능한 경제 군수 기호 2번 김재욱을 선택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또 김 후보는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압도적인 성원과 지지를 보내 줄 것을 당부했다.
그는 “이번 6.1지방선거는 지역의 일꾼을 뽑는 선거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라며“윤석열 정부가 원 없이 일할 수 있도록 칠곡군민 여러분이 또 한 번 힘을 보태줘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지역 화합을 위해 선거운동 기간 계속된 상대 후보의 네거티브 중단을 거듭 촉구했다.
김 후보는 “상대 후보로부터 근거 없는 네거티브와 흑색선전에 시달렸지만 깨끗한 정책 선거를 위해 대응을 자제하고 끝까지 인내했다”라며 “이제는 군민 통합을 위해 네거티브를 중단하고 6월 1일 이후 당선자에게는 축하와 낙선한 후보에게는 격려의 말씀을 꼭 전했으면 한다”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김 후보는 “칠곡 사랑에 대한 의지와 열정이 뜨거울수록 더 큰 칠곡을 바라는 우리의 꿈은 현실로 더 가까이 다가온다”라며 “이번 6.1 지방 선거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실 것을 다시 한번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김 후보는 세일즈 행정과 공모사업 TF팀 신설을 통한 칠곡군 예산 1조 시대 개막과 우량 기업 유치를 통한 경제 활성화를 약속했다.
핵심 5대 분야 공략으로 △도시 경쟁력 향상 통한 시 승격 기반 조성 △우량 기업 유치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 △맘(MOM)이 편한, 아이 키우기 좋은 칠곡 △삶의 품격이 있는 고품격 문화관광 도시 칠곡 △농가소득 증대로 농민이 행복한 칠곡 등을 제시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 광주시 교육청, 제주항공 참사 학생 유가족에 ‘SOS 지원금’ 지급
- 박광영 시인, ‘산티아고, 햇빛과 바람과 환대의 길을 가다’ 여행 에세이 펴내
- 2025년도 주요업무보고 등 제255회 원주시의회(임시회) 개회
- 정계·금융계·학계·기관 전문가 대거 참석, 외환시스템 개혁 토론회 ‘눈길’
- 파주시 “100만 자족도시 신속 진입 목표”
- 경기도 “팹리스 산업, 미래 먹거리로”…토크쇼 개최
- 인천시, 수도권매립지에 테마파크 조성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2‘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3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4"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5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 6SKT, 설 전 파트너사에 1,230억원 대금 조기 지급
- 7경찰청 "일부 尹 지지자 서부지법 폭력난동, 엄정 대응"
- 8경찰, 尹 구속영장 발부한 차은경 서부지법 부장판사 신변 보호
- 9수술대 오르는 은행권 '가산금리'…보험료·출연료 제외될 가능성
- 10정·재계 인사들, 트럼프 취임식 참석 위해 방미길 올라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