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케이파트너스아이엔씨, 브이아이금융투자와 MOU 체결

엘케이파트너스아이엔씨(회장 이종훈)는 지난 30일 브이아이금융투자(대표 이병주)와 사업 협력 및 영업 협력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공동 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엘케이파트너스아이엔씨는 MCN 기반의 온라인 콘텐츠 제작과 마케팅, 명품 쇼핑몰 유통 플랫폼을 운영하며, 종합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전문 기업이다.
특히 자회사인 미플렉스 엔터테인먼트를 중심으로 DJ소다, 포니, 우주안, 박기량, 박성광 등 국내외 유명 셀럽과 인플루언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 상품 판매 및 엔터테인먼트, 요식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프랜차이즈를 키워가고 있다.
또한 다양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의 명품 거래 플랫폼과는 차별화된 종합 쇼핑 플랫폼 '미플렉스’의 개발과 공급사 체결 및 물량 공급을 마치고 출시를 앞두고 있다.
브이아이금융투자는 파생상품 시장을 주축으로 통화, 지수, 금리 등 국내외 선물∙옵션을 중개 및 운용하는 파생상품 전문 금융투자회사로 자산운용, 증권, IB, 전문사모 및 신탁 등 다양한 금융투자업으로 그 업무 영역을 확대해 나아가고 있다.
이번 MOU 체결로 양사는 상호 이익 극대화와 각자 사업의 유효한 성과를 도출하기 위해 보유하고 있는 자원을 활용할 수 있도록 협력할 계획이다. 여기에 미플렉스를 비롯한 엘케이파트너스아이엔씨 사업의 성공을 위해 브이아이금융투자 역시 노력을 이어갈 것이며 투자도 약속했다. 투자의 시기와 규모는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종훈 엘케이파트너스아이엔씨 회장은 “브이아이금융투자와 협력을 통해 여러 방면에서 더욱 빠른 진행이 이뤄질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더 속도를 붙여 미플렉스를 비롯한 신 사업 발굴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브리타,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2년 연속 공식 후원
- HDC현대산업개발, ‘상봉 센트럴 아이파크’ 분양 돌입
- ‘아산탕정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견본주택에 1만명 방문 북적
- 에이아이트릭스, 메디컬 재팬 도쿄 2025 참가…"의료 AI 기술력 알리겠다"
- ‘카카오톡 개편 역풍’ 이용자 항의 빗발…“이번주 개선안”
- 현대모비스, 민간 주도 ‘車 반도체 드림팀’ 띄운다
- G마켓, ‘라자다’와 동남아 공략…알리바바 JV 첫 성과
- 현대건설, 정비사업 1위 탈환…장위 수주로 굳히기
- 보툴리눔 톡신이 ‘국가핵심기술’?…“글로벌 진출 발목”
- 이재용, ‘현장 경영’…재계 총수, 추석 연휴 ‘경영 구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도, 1천611억 원 투입…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총력 지원
- 2남원시, 추석 맞아 사회복지시설·군부대 위문 활동 펼쳐
- 3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동학농민혁명' 남원에 온다
- 4남원보호관찰소, 추석맞아 성금 전달로 따뜻한 나눔 실천
- 5남원시, K-드론 글로벌 대축제와 연계한 국제드론제전 준비 박차
- 6한국폴리텍대학 전남캠퍼스 '모터페스티벌 CAR MEET' 행사 개최
- 7노벨문학상 한강 작가 출생지, 북카페 '공상' 재탄생
- 8헐값 논란…구리 개발 재점검
- 9최현석 신임 강원경찰청장 취임
- 10“추석 장보기는 폐광지역 전통시장에서 함께 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