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H&R, 신규 브랜드 ‘마티에 오시리아’ 연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내달 1일 부산 기장군에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호텔 브랜드 ‘마티에(MATIÈ) 오시리아’를 정식 개관한다고 13일 밝혔다.
‘마티에(MATIÈ)’는 프랑스어로 소재, 질감을 의미하는 ‘마티에르(MATIÈRE)’의 줄임말이다. 서로 다른 질감의 삶이 공존하는 휴식처를 뜻한다. 부산 기장군에 첫 번째로 오픈하는 ‘마티에 오시리아’는 지역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공간 곳곳에 고유의 감성을 담아냈다.
대표적으로 객실 미니바는 부산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모모스 커피’ 드립백과 허브티 업체 ‘레드팟티’의 블렌딩 티를 제공한다. 국내 최초 미국식 양조장 ‘갈매기브루잉’ 수제 맥주도 비치했다. 추후 유휴공간을 활용해 지역 특색이 담긴 브랜드들과 전시회, 굿즈 제작 등 행사들도 진행할 예정이다.
호텔은 200개의 객실 중 80% 이상 4인 투숙이 가능한 스위트 형으로 구성해, 가족 단위 고객을 주 타깃으로 한다. 주요 관광지와 접근성도 뛰어나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송정 해수욕장 등으로부터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여기에 LG전자와 협업으로 배송 로봇을 도입해 편의성 향상에도 힘썼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마티에 오시리아 정식 오픈일까지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철저하게 준비할 예정”이라며 “여행지 특색이 그대로 녹아든 마티에 브랜드를 ‘30년까지 10개 이상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급변하는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특색있는 신규 호텔 론칭에 힘쓰고 있다. 작년 강원도 양양에 서핑 콘셉트 ‘브리드호텔 양양’을 오픈했다. 서핑 용어를 접목한 객실 이름부터 인원, 목적에 따라 인테리어를 달리해 기존 호텔과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