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홀리’, 레페리와 전속계약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크리에이터 ‘홀리’와 전속 계약을 체결, 2년만에 복귀했다고 밝혔다.
홀리는 드라마틱한 연출력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뷰티 전문 콘텐츠부터 예능형 방송까지 다방면에서 재능과 끼를 펼치고 있는 크리에이터 겸 아티스트로 약 54만 이상의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며 파워 인플루언서로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홀리는 본인의 이름을 내걸고 출시한 제품을 연이어 성공시키며 확고한 브랜드력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2018년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슈레피(Surepi)’와 함께 출시한 아이섀도우, 하이라이터, 블러셔로 구성된 ‘릿지(Ritzy)’ 라인은 완판과 재출시를 반복했으며, 자체 론칭한 뷰티 브랜드 ‘라이크홀리’의 편백 카밍 토너패트는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라이징스타 2021’에서 패드 부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레페리 관계자는 “홀리의 초창기 시절부터 오랫동안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크리에이터 홀리가 아닌 인간 이주영으로서 앞으로의 삶에 대한 비전을 함께 깊게 고민했다”며 “앞으로 레페리와 함께 높은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으리라는 믿음에 홀리와 다시 손잡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크리에이터 홀리는 “그간 다른 조직에서 느낄 수 없었던 크리에이터의 개성과 본질적 가치를 중시하는 문화와 인간적 공감대를 통해 함께 성장을 추구하는 레페리만의 차별화된 가치관이 큰 안정감과 신뢰를 전해주었다”며 “앞으로 레페리와 더 다양한 프로젝트와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며 홀리랜드, 홀팸들과 함께 더 큰 꿈을 실현시킬 수 있다는 확신이 든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