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홀리’, 레페리와 전속계약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크리에이터 ‘홀리’와 전속 계약을 체결, 2년만에 복귀했다고 밝혔다.
홀리는 드라마틱한 연출력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뷰티 전문 콘텐츠부터 예능형 방송까지 다방면에서 재능과 끼를 펼치고 있는 크리에이터 겸 아티스트로 약 54만 이상의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며 파워 인플루언서로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홀리는 본인의 이름을 내걸고 출시한 제품을 연이어 성공시키며 확고한 브랜드력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2018년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슈레피(Surepi)’와 함께 출시한 아이섀도우, 하이라이터, 블러셔로 구성된 ‘릿지(Ritzy)’ 라인은 완판과 재출시를 반복했으며, 자체 론칭한 뷰티 브랜드 ‘라이크홀리’의 편백 카밍 토너패트는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라이징스타 2021’에서 패드 부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레페리 관계자는 “홀리의 초창기 시절부터 오랫동안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크리에이터 홀리가 아닌 인간 이주영으로서 앞으로의 삶에 대한 비전을 함께 깊게 고민했다”며 “앞으로 레페리와 함께 높은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으리라는 믿음에 홀리와 다시 손잡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크리에이터 홀리는 “그간 다른 조직에서 느낄 수 없었던 크리에이터의 개성과 본질적 가치를 중시하는 문화와 인간적 공감대를 통해 함께 성장을 추구하는 레페리만의 차별화된 가치관이 큰 안정감과 신뢰를 전해주었다”며 “앞으로 레페리와 더 다양한 프로젝트와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며 홀리랜드, 홀팸들과 함께 더 큰 꿈을 실현시킬 수 있다는 확신이 든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