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 브랜드 호카, 글로벌 캠페인 및 신제품 공개

미국 데커스 브랜드(Deckers Brands)가 전개하는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호카(HOKA)가 첫 번째 글로벌 캠페인 ‘플라이 휴먼 플라이(FLY HUMAN FLY)’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FLY HUMAN FLY’는 러너들이 경험할 수 있는 성취 및 그들이 가진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보여주며, 호카와 함께 러닝을 시작하는 이들의 새로운 고지를 향한 목표를 응원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고 있다.
캠페인 영상에는 러닝이 가지는 의미와 러닝 활동이 주는 긍정적인 파급 효과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으며, 호카는 브랜드 특유의 대담한 컬러를 사용해 강렬한 시각적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브랜드 로고를 강조하여 시너지를 만들어냈다.
해당 캠페인은 호카 매장 및 제품, 이벤트를 통해 실행되며, 옥외 광고, 디지털 등의 여러 플랫폼을 통해 뉴욕, LA, 도쿄, 상하이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호카는 ‘FLY HUMAN FLY’ 캠페인의 메시지를 강화하기 위해 운동 프로그램과 사회적 연결을 통해 장애인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비영리 단체인 아킬레스 인터내셔널(Achilles International)과 협력하고 있다. 전 세계 15만 명 이상의 장애 선수와 퇴역 군인들을 지원하고 있는 아킬레스 인터내셔널은 장애인들의 러닝에 대한 진입 장벽을 무너뜨리고 최종적으로는 장애를 가진 선수들이 마라톤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노마 딜레니(Norma Delaney) 호카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은 “호카의 제품은 혁신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며 전 세계 다양한 소비자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라며 “글로벌 캠페인 ‘플라이 휴먼 플라이’를 통해 전 세계 그 누구나 호카를 경험하게 되기를 희망하며, 새로운 가능성의 세계로 비상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카는 ‘플라이 휴먼 플라이’ 캠페인 론칭과 함께 브랜드 대표 아이템 마하 시리즈의 신제품 마하 5(Mach 5)를 선보인다. 편안한 착화감과 압도적인 성능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갖춘 마하 5는 론칭을 통해 퍼포먼스 부문의 선도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화컬렉션, 기능성 파크골프화 잇따라 출시 ‘호평’
- 2조정희 KMI 원장 "지속가능 어촌 핵심은 사람…통합 전략 필요"
- 3김동연 경기도지사, 미래산업부터 현장행정까지 챙겨
- 4하남–LH 부담금 갈등 정리…‘1,345억 소송’도 분수령
- 5조정희 KMI 원장, 세계어촌대회 국가 대표자 회의 주재
- 640개국 대표단, '지속가능 어촌' 위해 한 자리에
- 7수성구 ‘제3회 만촌 모명재 축제’, 세대공감과 주민화합의 장 열려
- 8수성구, ‘할로(HOLLO)마켓 제1회 플리마켓 반갑데이(Day)’ 개최
- 9수성구, ‘2025 수성그린 전국파크골프선수권대회’ 개최
- 10수성구, 미군부대 학생 초청 ‘헬로 수성Day’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