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 브랜드 호카, 글로벌 캠페인 및 신제품 공개

미국 데커스 브랜드(Deckers Brands)가 전개하는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호카(HOKA)가 첫 번째 글로벌 캠페인 ‘플라이 휴먼 플라이(FLY HUMAN FLY)’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FLY HUMAN FLY’는 러너들이 경험할 수 있는 성취 및 그들이 가진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보여주며, 호카와 함께 러닝을 시작하는 이들의 새로운 고지를 향한 목표를 응원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고 있다.
캠페인 영상에는 러닝이 가지는 의미와 러닝 활동이 주는 긍정적인 파급 효과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으며, 호카는 브랜드 특유의 대담한 컬러를 사용해 강렬한 시각적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브랜드 로고를 강조하여 시너지를 만들어냈다.
해당 캠페인은 호카 매장 및 제품, 이벤트를 통해 실행되며, 옥외 광고, 디지털 등의 여러 플랫폼을 통해 뉴욕, LA, 도쿄, 상하이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호카는 ‘FLY HUMAN FLY’ 캠페인의 메시지를 강화하기 위해 운동 프로그램과 사회적 연결을 통해 장애인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비영리 단체인 아킬레스 인터내셔널(Achilles International)과 협력하고 있다. 전 세계 15만 명 이상의 장애 선수와 퇴역 군인들을 지원하고 있는 아킬레스 인터내셔널은 장애인들의 러닝에 대한 진입 장벽을 무너뜨리고 최종적으로는 장애를 가진 선수들이 마라톤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노마 딜레니(Norma Delaney) 호카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은 “호카의 제품은 혁신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며 전 세계 다양한 소비자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라며 “글로벌 캠페인 ‘플라이 휴먼 플라이’를 통해 전 세계 그 누구나 호카를 경험하게 되기를 희망하며, 새로운 가능성의 세계로 비상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카는 ‘플라이 휴먼 플라이’ 캠페인 론칭과 함께 브랜드 대표 아이템 마하 시리즈의 신제품 마하 5(Mach 5)를 선보인다. 편안한 착화감과 압도적인 성능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갖춘 마하 5는 론칭을 통해 퍼포먼스 부문의 선도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김범석 "미흡한 초기대응·소통부족 사과…늦은사과도 잘못"
- 2광주민주교육감 후보 3명 등록…"내년 2월 단일후보 선출"
- 3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본격 가동… 감사 혁신 이끈다
- 4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 5롯데케미칼, NCC 통합 재편·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속도
- 6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품질·보안 원칙 지켜야"
- 7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8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9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10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