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 프랜차이즈 라이크어시네마, 누적 판매 10만개 돌파
팝콘 전문 배달 및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라이크어시네마(LIKE A CINEMA)가 론칭 1년 만에 팝콘 누적 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팝콘 누적 판매 10만개 달성의 배경으로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 애플TV+, 웨이브, 왓챠 등 다양한 국내·외 OTT 서비스를 바탕으로 집에서 여가시간을 향유하고자하는 온라인 딜리버리와 영화관을 찾기 전 테이크아웃을 통해 팝콘 등 디저트를 구매하는 오프라인 수요가 맞물린 것으로 분석했다.
뉴욕 영화관을 상징하는 빨간색과 팝콘이 연상되는 노란색의 컬러를 활용, 뉴욕 브로드웨이의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직관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라이크어시네마는 총 10가지로 구성된 다채로운 맛과 패키지, 합리적인 가격 등을 포인트로 색다른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들의 니즈를 사로잡으며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영화관을 찾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영화관 내 취식까지 가능해져 라이크어시네마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수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다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10가지 팝콘 메뉴 중에서도 허니카라멜팝콘 등 라이크어시네마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의 인기가 특히 높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는 물론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기획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나아가 팝콘이 영화관에서만 즐기는 것이 아닌 일상 속에서 언제나 즐길 수 있는 데일리 디저트 메뉴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더마 스킨케어 제나벨, ‘2024 JTBC 서울 마라톤’ 공식 파트너 참여
- 헉슬리, 파란만잔과 한정판 콜라보 핸드크림 출시
- 숭실사이버대, ‘2024 단기 해외봉사’ 프로그램 성료
- 티암, 신세계 뷰티 편집샵 시코르 입점
- 롯데문화재단, ‘BBC 프롬스 코리아’ 개최...최재혁과 앙상블블랭크 참여
- 에스알씨, '2024년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직장' 선정
- 이엠베이프, 아스파이어 국내 독점 신제품 ‘PIXO’ 및 ‘Peboo mini’ 출시
- [의학 상식] 스마트폰 세대 거북목∙허리 통증 예방법
- 연세사랑병원, 증강현실∙3D 이미지 결합 인공관절 수술 정확성 향상 연구 발표
- 에이치피오, ‘트루바이타민 액티브’ 출시 기념 오픈런 캠페인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아한형제들 노조설립…“상당 수익 독일 유출”
- 2LG전자 올레드 TV, 해외 매체 ‘올해 최고 TV’ 선정
- 3CJ제일제당, ‘제2 슈완스’ 찾나…바이오 사업 매각 추진
- 4교보증권 점포 절반 이하로 줄인다...감원 '칼바람'
- 5“관세·쿼터 축소하나”…철강업계, 트럼프 리스크 ‘촉각’
- 6반환점 돈 尹정부…"신규 주택공급 속도"
- 7현대모비스 ”2033년 글로벌 톱3 부품사 도약”
- 8조병규 우리은행장 피의자 신분 전환…차기 행장 선임 안갯속
- 9최태원·김승연, AI·방산 직접 챙긴다
- 10불어난 차입금에 위기설 겪은 롯데 "현금성 자산만 7조 넘어"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