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안마의자 바꾸세요”…바디프랜드, 보상판매 프로모션
브랜드 상관없이 사용하던 안마의자·척추 온열기 등 교체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쓰던 척추 온열기, 오래된 안마의자를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하면 최대 109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제품은 물론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안마의자 또는 척추 온열기를 새 제품으로 교환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대상 제품은 럭셔리 라인의 ‘더파라오’, ‘파라오2 블랙’, 프레스티지 라인의 ‘더팬텀’, ‘팬텀2 카카오블랙’,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프리미엄 라인의 ‘아틀란’, ‘엘리자베스플러스’를 비롯한 제품 7종이다.
럭셔리 라인 제품(구매가 600만원 이상)의 경우 바디프랜드 제품을 이용하던 고객이라면 59개월 기준 매월 렌털료를 1만4,0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선납금을 납부하면 3단계로 마련된 기준에 따라 최대 27만원까지 추가로 할인 받아 총 혜택이 109만원이 된다.
타사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 역시 기존 제품을 반납하고 바디프랜드 제품으로 교체시 최대 80만원 상당의 보상 혜택을 받는다.
렌털이 아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프리미엄 라인(구매가 310만원) 이상 제품을 우리카드와 롯데카드로 구매시 결제 금액의 5%가 청구할인 돼 더파라오 기준 최대 107만원의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마사지 기술을 보다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전 브랜드 안마의자 사용 고객으로 확대해 마련했다”라며 “혜택도 받으면서 기존 안마의자를 새로운 안마의자로 바꿀 수 있는 찬스를 많은 고객이 누리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월드타워, ‘일반수소발전 사업자’ 선정…“국내 상업용 건물 최초”
- 삼성전자, 한종희·전영현·정현호 유임…파운드리 사업부장에 한진만
- 갤러리아百, 노량진 '형제상회' 대방어 팝업 운영
- CJ제일제당, ‘비비고 소바바치킨’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 대우건설, 베트남서 스타레이크 고층 주거복합시설 착공
- 스타벅스, 구독 서비스 ‘Buddy Pass’ 정규 프로그램 론칭
- [인사] 삼성전자
- 인프라 완비된 옥정신도시 ‘엘리프 옥정 시그니처’ 11월 상륙
- 한국형 초음속 전투기 ‘KF-21’, 국산화율 높인다
- '상법개정안' 논의 물살…재계 "기업 존폐 위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월드타워, ‘일반수소발전 사업자’ 선정…“국내 상업용 건물 최초”
- 2삼성전자, 한종희·전영현·정현호 유임…파운드리 사업부장에 한진만
- 3갤러리아百, 노량진 '형제상회' 대방어 팝업 운영
- 4보험사 3분기 누적 순익 13.4조…전년比 13.2%↑
- 5CJ제일제당, ‘비비고 소바바치킨’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 6대우건설, 베트남서 스타레이크 고층 주거복합시설 착공
- 7스타벅스, 구독 서비스 ‘Buddy Pass’ 정규 프로그램 론칭
- 8경북테크노파크, 엘살바도르 제조기업 디지털전환 기술지도 위한 초청연수 진행
- 9삼성전자
- 10중남미 관광객 유치 위해 팔 걷는다, 관광공사 멕시코시티지사 개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