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아일로, 브랜드 캠페인 ‘#ILoMe’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6-21 08:51:31
수정 2022-06-21 08:51:31
정의준 기자
0개

동아제약의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브랜드 캠페인 챌린지 ‘#ILoMe(아일로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ILoMe’는 ‘I Love Me’ 와 ILO의 합성어로 내가 사랑하는 것, 내가 사랑하는 아일로와 함께 아름다움의 길을 찾아보자는 취지의 캠페인으로 오는 30일까지 총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특히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혜정이 캠페인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아일로 앰버서더 이혜정이 출연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시청 후, 구글폼에 참가자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7일간 ‘ILoMe’ 챌린지를 시작한다.
챌린저로 선정된 인원은 7월 11일부터 7월 17일까지 7일간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 1개를 섭취하고 내가 사랑하는 것들을 #ILoMe 챌린지 포토프레임에 담은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안내사항은 아일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우수 챌린저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동아제약 셀파렉스의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지난 5월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과 ‘아일로 화이타치온’ 2가지 제품 출시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화컬렉션, 기능성 파크골프화 잇따라 출시 ‘호평’
- 2조정희 KMI 원장 "지속가능 어촌 핵심은 사람…통합 전략 필요"
- 3김동연 경기도지사, 미래산업부터 현장행정까지 챙겨
- 4하남–LH 부담금 갈등 정리…‘1,345억 소송’도 분수령
- 5조정희 KMI 원장, 세계어촌대회 국가 대표자 회의 주재
- 640개국 대표단, '지속가능 어촌' 위해 한 자리에
- 7수성구 ‘제3회 만촌 모명재 축제’, 세대공감과 주민화합의 장 열려
- 8수성구, ‘할로(HOLLO)마켓 제1회 플리마켓 반갑데이(Day)’ 개최
- 9수성구, ‘2025 수성그린 전국파크골프선수권대회’ 개최
- 10수성구, 미군부대 학생 초청 ‘헬로 수성Day’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