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아일로, 브랜드 캠페인 ‘#ILoMe’ 진행

동아제약의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브랜드 캠페인 챌린지 ‘#ILoMe(아일로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ILoMe’는 ‘I Love Me’ 와 ILO의 합성어로 내가 사랑하는 것, 내가 사랑하는 아일로와 함께 아름다움의 길을 찾아보자는 취지의 캠페인으로 오는 30일까지 총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특히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혜정이 캠페인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아일로 앰버서더 이혜정이 출연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시청 후, 구글폼에 참가자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7일간 ‘ILoMe’ 챌린지를 시작한다.
챌린저로 선정된 인원은 7월 11일부터 7월 17일까지 7일간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 1개를 섭취하고 내가 사랑하는 것들을 #ILoMe 챌린지 포토프레임에 담은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안내사항은 아일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우수 챌린저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동아제약 셀파렉스의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지난 5월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과 ‘아일로 화이타치온’ 2가지 제품 출시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소득 낮을수록 중증 저혈당 위험…최대 2.5배”
- 식약처, 지난달 101개 의료제품 허가…우울증 디지털의료기기 최초 허가
- 임승관 신임 질병청장 "국민 보호 위한 컨트롤타워 역할하겠다"
- 더 작게 절개할수록 좋다…허리디스크, 현미경보다 '내시경' 수술이 우수
- '다빈치' 로봇 도입 20년…국내 200대 설치, 누적 수술 37만 건
- 동물병원 네트워크 '코벳', 반려동물 사료·용품 배송 서비스 'Vet2Home' 시작
- 담이랑 헷갈리는 ‘근막통증증후군’, 한방치료 해볼까?
- 가수 레이디제인, 강남차여성병원서 쌍둥이 여아 출산
- 안 낫는 여드름, 약 대신 ‘이런 치료’ 해볼까?
- “임신 중 영양 불균형, 태아 지방간 질환 위험 증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百, ‘프리틴’ 브랜드 힘주자 아동 의류 23% 매출 ‘쑥’
- 2김포, 철도·교육·문화로 “미래 70만 도시 청사진”
- 3경기도, '똑버스'...시군 경계 넘어 '300대' 눈앞
- 4오산시, 오산시세금으로 화성시 하수처리,, “매년 적자“
- 5용인특례시의회, 제 294회 임시회 개회
- 6경기도, 서부권 GTX...'김포~청량리 연결' 예타 통과
- 7경기도, 돌봄의료 본격화..."시군 맞춤형 모델 구축"
- 8인천 미추홀구, 자동차 공회전 안내표지판 전면 교체
- 9인천시, 해상풍력 지정 위한 민관 소통 본격화
- 10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동구청장배 농구대회 열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