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아일로, 브랜드 캠페인 ‘#ILoMe’ 진행
동아제약의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브랜드 캠페인 챌린지 ‘#ILoMe(아일로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ILoMe’는 ‘I Love Me’ 와 ILO의 합성어로 내가 사랑하는 것, 내가 사랑하는 아일로와 함께 아름다움의 길을 찾아보자는 취지의 캠페인으로 오는 30일까지 총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특히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혜정이 캠페인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아일로 앰버서더 이혜정이 출연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시청 후, 구글폼에 참가자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7일간 ‘ILoMe’ 챌린지를 시작한다.
챌린저로 선정된 인원은 7월 11일부터 7월 17일까지 7일간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 1개를 섭취하고 내가 사랑하는 것들을 #ILoMe 챌린지 포토프레임에 담은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안내사항은 아일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우수 챌린저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동아제약 셀파렉스의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지난 5월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과 ‘아일로 화이타치온’ 2가지 제품 출시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마사회, 중소기업기술마켓 통합 공모…"中企 성장 지원"
- 2마사회, 올해 첫 1세 경주마 경매…46마리 낙찰
- 3롯데벤처스, 엘 캠프 재팬 2기 진행...韓·日 스타트업 생태계 연결
- 4진에어, 내달 2일 나리타·타이베이 신규 취항
- 5한국마사회, 빗돌배기마을과 말테마 휴양마을 시범사업 추진
- 6"신인왕을 향한 질주"…제20회 농협중앙회장배 개막
- 7롯데리아, ‘리아’s 버거 아트 뮤지엄’ 팝업스토어 성황…누적 2만명 돌파
- 8부산시, 삼성전자와 '대중소 상생형 스마트공장 기초단계 구축사업' 지원
- 9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경북 칠곡에 ‘서브허브’…400명 직고용 계획
- 10호국영웅 제주마 '레클리스' 고향 귀환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