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아일로, 브랜드 캠페인 ‘#ILoMe’ 진행

동아제약의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브랜드 캠페인 챌린지 ‘#ILoMe(아일로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ILoMe’는 ‘I Love Me’ 와 ILO의 합성어로 내가 사랑하는 것, 내가 사랑하는 아일로와 함께 아름다움의 길을 찾아보자는 취지의 캠페인으로 오는 30일까지 총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특히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혜정이 캠페인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아일로 앰버서더 이혜정이 출연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시청 후, 구글폼에 참가자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7일간 ‘ILoMe’ 챌린지를 시작한다.
챌린저로 선정된 인원은 7월 11일부터 7월 17일까지 7일간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 1개를 섭취하고 내가 사랑하는 것들을 #ILoMe 챌린지 포토프레임에 담은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안내사항은 아일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우수 챌린저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동아제약 셀파렉스의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지난 5월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과 ‘아일로 화이타치온’ 2가지 제품 출시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여름철 급증하는 '대상포진', 백신 맞았다고 안심해도 될까?
- 여름철 영유아 ‘수족구병’ 주의보
- 제14대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장에 안형진 교수
- 폐렴구균 백신 '프리베나20' 국가예방접종 도입…10월부터 소아 무료 접종
- 수능 D-100…여름철 수험생에 좋은 ‘생맥산’·‘공진단’
- 고려대 의대 성재영 교수, 신약후보물질 ‘NS101’로 알츠하이머병 치료 전략 제시
- 건국대병원 정석원 교수, 어깨 인공관절 삽입 정확도 향상 입증
- 인튜이티브, 형상 유도 로봇 보조 기관지경 시스템 ‘아이온(Ion)’ 국내 출시
- 파킨슨병 급증…떨림·경직만? 수면장애도 초기 신호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대동맥 수술 2000례 달성…세계 최단 기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주 아테라, 188세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
- 2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업데이트
- 3벤하트, 제이알아이엔씨 맞손…파크골프로 글로벌 시장 공략
- 4LS그룹, 지속가능경영 방점…"스마트 기술로 안전∙환경 선도 "
- 5여름철 급증하는 '대상포진', 백신 맞았다고 안심해도 될까?
- 6예쁘다한, 외국인 대상 한약·비대면 진료 서비스 론칭
- 7경남도·양산시, '동부양산 시민과의 대화' 개최
- 8인고트 산양유, 출시 1년 맞아 전국 백화점서 오프라인 행사
- 9LG전자, 美 바이어가 직접 뽑은 최고 TV·AV·IT 석권
- 10S-OIL, '구도일'이 미래 비전 감각적으로 전하는 TV 광고 선보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