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가의나무, 직영 온라인 쇼핑몰 ‘마음심은 쇼핑몰’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06-22 10:28:32
수정 2022-06-22 10:28:32
정의준 기자
0개

강가의나무가 직영 온라인 쇼핑몰 ‘마음심은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9년 설립된 강가의나무는 김치, 육가공식품, 축산, 수산 식품을 판매하며,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현재 직영 쇼핑몰인 맘심몰을 통해 '마음심은'과 '가지소' 등의 브랜드 식품과 김치, 간편국, 일품요리, 축산물, 수산물 등 다양한 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마음심은'은 어린시절 할머니가 차려주신 정성스럽고 따뜻한 밥상의 추억을 담아, 정성이 담긴 음식을 만들고자 하는 창업주의 정신을 담은 종합 식품 브랜드로 '어머니의 마음'이라는 뜻과 '마음을 심었다'라는 두가지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가지소는' 프리미엄 축산 브랜드로 ‘가치 지향적 소비’의 줄임말로 합리적 가격으로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맘심몰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 맛과 품질 면에서 신뢰를 줄 수 있는 식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며 "맘심몰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맘심몰은 회원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심플한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으며, 리뷰 이벤트, 신규회원 특가 등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