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가의나무, 직영 온라인 쇼핑몰 ‘마음심은 쇼핑몰’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06-22 10:28:32
수정 2022-06-22 10:28:32
정의준 기자
0개
강가의나무가 직영 온라인 쇼핑몰 ‘마음심은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9년 설립된 강가의나무는 김치, 육가공식품, 축산, 수산 식품을 판매하며,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현재 직영 쇼핑몰인 맘심몰을 통해 '마음심은'과 '가지소' 등의 브랜드 식품과 김치, 간편국, 일품요리, 축산물, 수산물 등 다양한 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마음심은'은 어린시절 할머니가 차려주신 정성스럽고 따뜻한 밥상의 추억을 담아, 정성이 담긴 음식을 만들고자 하는 창업주의 정신을 담은 종합 식품 브랜드로 '어머니의 마음'이라는 뜻과 '마음을 심었다'라는 두가지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가지소는' 프리미엄 축산 브랜드로 ‘가치 지향적 소비’의 줄임말로 합리적 가격으로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맘심몰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 맛과 품질 면에서 신뢰를 줄 수 있는 식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며 "맘심몰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맘심몰은 회원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심플한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으며, 리뷰 이벤트, 신규회원 특가 등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LS에코에너지, 3분기 영업이익 125억원…전년동기 대비 13.5%↑
- 2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서 한정판 모델 전시
- 3쌍용건설, 아프리카 적도기니 '바타 국제공항' 준공
- 4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시행…"반도체 사업 신설"
- 5MBK·영풍 "고려아연, 명분·실리 챙겨"…고려아연은 '시세조정 의혹' 조사 요구
- 6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7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8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9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10“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