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ASIA, 2022 아시아-태평양 Top 10 디지털 마케팅 기업 선정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FSN은 자회사 FSN ASIA가 ‘마테크 아웃룩(MarTech Outlook)’이 선정한 2022 아시아-태평양 지역(APAC) Top10 디지털 마케팅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FSN ASIA의 선정 이유에 대해 마테크 아웃룩은 "FSN ASIA가 제공하는 마케팅 서비스들이 시장에서 권장하는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주요 마케팅 기업 경영진, 마테크 아웃룩 연구팀 및 자문위원단 등으로 구성된 디지털 마케팅 업계 전문가들이 기업의 관련 퍼포먼스를 면밀히 분석한 결과, 아태 지역 Top 10 기업으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FSN ASIA는 지난 2015년 설립 이후 국내를 비롯해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에 걸친 아시아 네트워크를 확보하여 디지털 마케팅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및 애드테크 기반 마케팅 자회사를 통해 아시아 지역 원스탑 크로스 보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창현 FSN ASIA 대표이사는 “지난 2015년부터 꾸준히 글로벌 확장을 진행해 온 FSN ASIA의 마케팅 역량을 글로벌 마테크 전문지로부터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애드테크와 크리에이티브의 균형적인 발전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테크 아웃룩은 미국, 유럽, 아시아 등을 중심으로 업계 전문가들이 분석한 마케팅 테크 산업의 최신 동향과 솔루션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글로벌 전문지이다. 지난해에는 미국 Top 20 디지털 마케팅 기업을 선정한 바 있으며, 아태지역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hyk@seadia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h수협은행, 제5기 'Sh크리에이터' 발대…'임플로이언서' 브랜딩 확대
- ‘소호 1강 독주’ 4인뱅 인가전…6월 결과 나온다
- ‘블랙 먼데이’ 공매도 재개 첫날 코스피 3% 급락
- KB국민銀, 전세사기 예방 숏폼 드라마 ‘반반하우스’ 공개
- 새마을금고, 2025년 상반기 신입직원 공개채용 실시
- 토스뱅크 출범 이래 첫 연간 흑자 달성…지난해 당기순이익 457억원
- KDB SOS Fund 운영 중인 산업은행…선박혁신프로그램 1·2호 완료
- 신한은행, CU편의점과 ‘4월 거짓말 같은 SOL트카 혜택’ 이벤트
- [인사] 우리자산운용
- ABL생명, 보장성 보험 신상품 2종 출시…장기요양·치매보장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h수협은행, 제5기 'Sh크리에이터' 발대…'임플로이언서' 브랜딩 확대
- 2김영태 남원시의회 의장, 산불진화대 격려 방문
- 3경기도, 주 4.5일제...'쉬자' 운영
- 4인천, 국비 7조 원 확보 시동... 효율 강화해야
- 5파주시, 미군 반환공여지 개발..."난관多“
- 6전주시-전북자치도교육청, 마이스산업 활성화·미래 교육 지원 ‘맞손’
- 7과천시, 지정타 주차장 추진… 시의회·시민 모두 ‘제동’
- 8부천시, ‘온 마음 펀드’ 출범
- 9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10전북자치도, 금융특화도시 도약 위해 이전 금융기관과 협력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