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아시아 최초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 오픈
아시아 레고랜드 중 처음 선보이는 신규 놀이기구… 29일부터 공개

[서울경제TV 강원=강원순 기자]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가 아시아 지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LEGO® Factory Adventure Ride)’를 29일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는 거대한 레고 공장을 구현한 실내 놀이기구다.
탑승객은 놀이기구에서 가상의 레고 미니 피규어가 되어, 메인 캐릭터인 프로페서 브릭(Professor Brick)을 포함한 다양한 레고 캐릭터들과 함께 레고 공장 속에서 레고 미니 피규어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실감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레고 공장을 벗어나면 레고 브릭 세팅과 영상을 통해 환상적이고 역동적인 모험이 펼쳐져,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상상력과 동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는 세계 최초로 도입된 ‘온 라이드 트래킹(on-ride tracking)’ 기술을 기반으로, 놀이기구에 탑승한 이용객의 특성을 파악해 가상 공간에서의 탑승객의 모습이나 자세를 구현한다.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는 테마파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테마구역이자 레고랜드 호텔이 자리 잡은 ‘브릭 스트리트(BRICK STREET)’ 구역에 위치한다.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는 장애인 고객도 탑승이 가능한 차량 1대를 포함해 총 19대의 차량을 운행하며, 약 108명이 동시에 탑승 가능하다.
필 로일(Phil Royle)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레고랜드 공식 개장 전부터 공들여 준비했던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를 드디어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작년 레고랜드 뉴욕 리조트에서 공개한 데 이어 아시아 지역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가 어린이와 가족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k10@sedaily.com
한편, 현재 레고랜드 홈페이지에서는 연간 이용권 3종 (스탠다드, 골드, 플래티넘)과 일일 이용권을 판매하고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모든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방문 일자를 미리 지정하는 ‘사전 예약제’를 시행, 파크 내 하루 입장객 수를 제한해 운영 중이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전북자치도-14개 시군, ‘민생경제 살리기’ 머리 맞대
- 전북개발공사, 혁신도시 에코르2단지 잔여세대 28가구 일반공급
- 전북자치도교육청, 공무원 맞춤형 복지비 전국 최고 수준
- 전주여고·순창고, 전북 일반계고 최초 IB DP 후보학교 승인
- 유희태 완주군수, 재해복구 현장점검…“6월 마무리”
- 완주군교육통합지원센터, ‘꼰머’들과 진로 교육 사전간담회 개최
- 서남용·김규성 의원, 농어촌기본소득 주민 소통시간 가져
- 무주군, 출산장려금 최대 1500만 원 지원…의료비·보청기도 확대
- 경기도, 반려동물 진료 협력 강화
- 양주시, 운암지구 지적재조사 지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북자치도-14개 시군, ‘민생경제 살리기’ 머리 맞대
- 2한국거래소 신임 시장감시위원장에 김홍식 전 재정금융정책관 선임
- 3토스증권 또 MTS 전산장애
- 4전북개발공사, 혁신도시 에코르2단지 잔여세대 28가구 일반공급
- 5전북자치도교육청, 공무원 맞춤형 복지비 전국 최고 수준
- 6전주여고·순창고, 전북 일반계고 최초 IB DP 후보학교 승인
- 7유희태 완주군수, 재해복구 현장점검…“6월 마무리”
- 8완주군교육통합지원센터, ‘꼰머’들과 진로 교육 사전간담회 개최
- 9서남용·김규성 의원, 농어촌기본소득 주민 소통시간 가져
- 10무주군, 출산장려금 최대 1500만 원 지원…의료비·보청기도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