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주방가구 브랜드 ‘아스트라쿠치니’ 국내 공식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7-06 08:55:00
수정 2022-07-06 08:55:00
정의준 기자
0개
이태리 정통 주방가구 브랜드 아스트라쿠치니(astracucine)가 국내에 공식적으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베네치아에 있는 주방가구 분야 장인들이 직접 제품을 생산하는 아스트라는 이태리 나무와 폴란드산 원목을 사용하여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는 고객 성향에 맞는 ‘맞춤화’ 시스템을 추구하며, 각자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색상 및 친환경으로 지속 가능한 설계 등의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또한 전 세계 500 여개 매장을 보유한 아스트라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마이애미, LA, 라스베거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아부다비 등 각 나라의 랜드마크 도시에 납품되고 있으며 헐리웃 배우들과 뮤지션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아스트라는 유럽 표준보다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낮은 CARB P2 등급의 친환경 목재 섬유 응집체 패널을 사용해 오랜 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고의 환경에 걸맞은 재료들로 장인들이 한 땀 한 땀 ‘Made In Italy’를 새겨 넣고 있다”라며 “국내에서 브랜드의 시작을 알리게 되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스트라쿠치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