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주방가구 브랜드 ‘아스트라쿠치니’ 국내 공식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7-06 08:55:00
수정 2022-07-06 08:55:00
정의준 기자
0개
이태리 정통 주방가구 브랜드 아스트라쿠치니(astracucine)가 국내에 공식적으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베네치아에 있는 주방가구 분야 장인들이 직접 제품을 생산하는 아스트라는 이태리 나무와 폴란드산 원목을 사용하여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는 고객 성향에 맞는 ‘맞춤화’ 시스템을 추구하며, 각자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색상 및 친환경으로 지속 가능한 설계 등의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또한 전 세계 500 여개 매장을 보유한 아스트라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마이애미, LA, 라스베거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아부다비 등 각 나라의 랜드마크 도시에 납품되고 있으며 헐리웃 배우들과 뮤지션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아스트라는 유럽 표준보다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낮은 CARB P2 등급의 친환경 목재 섬유 응집체 패널을 사용해 오랜 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고의 환경에 걸맞은 재료들로 장인들이 한 땀 한 땀 ‘Made In Italy’를 새겨 넣고 있다”라며 “국내에서 브랜드의 시작을 알리게 되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스트라쿠치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