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플래그십 스토어 '어뮤즈 한남' 쇼룸 오픈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는 서울 한남동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어뮤즈 한남(HANNAM)’ 쇼룸을 오픈하고 MZ세대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비건 뷰티 라이프를 제시한다고 밝혔다.
‘어뮤즈 한남’ 쇼룸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옴니채널로서 비건 뷰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어뮤즈의 다양한 제품과 브랜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어뮤즈만의 비건 뷰티에 대한 신선한 경험을 제안하고, 균형 잡힌 삶의 실천을 위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이번 ‘어뮤즈 한남’ 쇼룸은 아티스트 사키(saki)와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곳곳에 담았다. 쇼룸은 어뮤즈의 이야기와 취향이 담긴 ‘전시 공간’, 일상 속 여유를 풍요롭게 되찾을 ‘비건 공간’, 제품을 충분히 경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테스터 공간’ 등으로 구성됐으며, 곳곳에서 어뮤즈 만의 색채와 감성을 담은 비건 뷰티 큐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쇼룸에서는 어뮤즈 ‘슈 벨벳 한남장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슈 벨벳 한남장미’는 코랄 핑크에 장미 한 방울이 더해진 여름 장미 컬러로 이번 ‘어뮤즈 한남’ 쇼룸 오픈을 기념해 출시한 한정판 신제품이다.
이밖에도 카카오톡 어뮤즈 채널을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 구매 고객 제품 샘플 및 한정 에코백 증정 등 쇼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승민 어뮤즈 대표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어뮤즈의 첫 쇼룸은 단순 판매 매장보다는 즐길 수 있는 체험형과 브랜딩에 집중한 공간으로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어뮤즈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화컬렉션, 기능성 파크골프화 잇따라 출시 ‘호평’
- 2조정희 KMI 원장 "지속가능 어촌 핵심은 사람…통합 전략 필요"
- 3김동연 경기도지사, 미래산업부터 현장행정까지 챙겨
- 4하남–LH 부담금 갈등 정리…‘1,345억 소송’도 분수령
- 5조정희 KMI 원장, 세계어촌대회 국가 대표자 회의 주재
- 640개국 대표단, '지속가능 어촌' 위해 한 자리에
- 7수성구 ‘제3회 만촌 모명재 축제’, 세대공감과 주민화합의 장 열려
- 8수성구, ‘할로(HOLLO)마켓 제1회 플리마켓 반갑데이(Day)’ 개최
- 9수성구, ‘2025 수성그린 전국파크골프선수권대회’ 개최
- 10수성구, 미군부대 학생 초청 ‘헬로 수성Day’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