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플래그십 스토어 '어뮤즈 한남' 쇼룸 오픈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는 서울 한남동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어뮤즈 한남(HANNAM)’ 쇼룸을 오픈하고 MZ세대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비건 뷰티 라이프를 제시한다고 밝혔다.
‘어뮤즈 한남’ 쇼룸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옴니채널로서 비건 뷰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어뮤즈의 다양한 제품과 브랜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어뮤즈만의 비건 뷰티에 대한 신선한 경험을 제안하고, 균형 잡힌 삶의 실천을 위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이번 ‘어뮤즈 한남’ 쇼룸은 아티스트 사키(saki)와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곳곳에 담았다. 쇼룸은 어뮤즈의 이야기와 취향이 담긴 ‘전시 공간’, 일상 속 여유를 풍요롭게 되찾을 ‘비건 공간’, 제품을 충분히 경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테스터 공간’ 등으로 구성됐으며, 곳곳에서 어뮤즈 만의 색채와 감성을 담은 비건 뷰티 큐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쇼룸에서는 어뮤즈 ‘슈 벨벳 한남장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슈 벨벳 한남장미’는 코랄 핑크에 장미 한 방울이 더해진 여름 장미 컬러로 이번 ‘어뮤즈 한남’ 쇼룸 오픈을 기념해 출시한 한정판 신제품이다.
이밖에도 카카오톡 어뮤즈 채널을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 구매 고객 제품 샘플 및 한정 에코백 증정 등 쇼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승민 어뮤즈 대표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어뮤즈의 첫 쇼룸은 단순 판매 매장보다는 즐길 수 있는 체험형과 브랜딩에 집중한 공간으로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어뮤즈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