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브랜드 ‘디엔드’ 론칭, 공식 앰버서더 1기 모집
문화·생활
입력 2022-07-12 10:12:20
수정 2022-07-12 10:12:20
정의준 기자
0개

일센티플러스는 비건 브랜드 ‘디엔드’를 론칭하고 공식 앰버서더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디엔드는 환경을 보호하는 제로 웨이스트를 목표로 지속가능한 소비를 추구하는 비건 브랜드이다.
특히 누구나 쉽게 환경을 지키면서 소비할 수 있는 제품들로 생분해 라인과 세제 라인으로 나뉜다. 간편하고 쉽게 버릴 수 있으며, 매립 직후 180일 내 생분해 되는 위생백, 위생장갑, 음식물 쓰레기 봉투 등의 생분해 일회용품 라인과 EWG 그린 등급 성분이 담긴 세제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배달주문이 늘어나면서 플라스틱 용기 사용 또한 굉장히 많아졌는데, 절반도 안 되는 재활용률 때문에 그 만큼 환경에 대한 걱정도 함께 커졌다”며 “이러한 소비를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디엔드는 생분해 일회용품과 비건 세제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제품들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센티플러스는 ‘디엔드’ 론칭 기념 공식 앰버서더 1기를 모집 중에 있으며, 첫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연세의대 의료기기산업 대학원-美 유타대 업무협약…“FDA 인허가 지원”
- 겨울 대표 보양식 '방어'…기력 저하된 사람에게 추천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 "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 ‘양동 일반산단’ 본격 추진… 제2·제3 산단도 검토
- 2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3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4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5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6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7“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8“AI 아파트 경쟁”…건설업계, 브랜드 차별화 속도
- 9신한라이프, 리더십 교체…신임 사장에 천상영 추천
- 10한미 비만약, '글로벌 혁신제품 신속심사' 대상 지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