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브랜드 ‘디엔드’ 론칭, 공식 앰버서더 1기 모집
문화·생활
입력 2022-07-12 10:12:20
수정 2022-07-12 10:12:20
정의준 기자
0개
일센티플러스는 비건 브랜드 ‘디엔드’를 론칭하고 공식 앰버서더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디엔드는 환경을 보호하는 제로 웨이스트를 목표로 지속가능한 소비를 추구하는 비건 브랜드이다.
특히 누구나 쉽게 환경을 지키면서 소비할 수 있는 제품들로 생분해 라인과 세제 라인으로 나뉜다. 간편하고 쉽게 버릴 수 있으며, 매립 직후 180일 내 생분해 되는 위생백, 위생장갑, 음식물 쓰레기 봉투 등의 생분해 일회용품 라인과 EWG 그린 등급 성분이 담긴 세제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배달주문이 늘어나면서 플라스틱 용기 사용 또한 굉장히 많아졌는데, 절반도 안 되는 재활용률 때문에 그 만큼 환경에 대한 걱정도 함께 커졌다”며 “이러한 소비를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디엔드는 생분해 일회용품과 비건 세제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제품들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센티플러스는 ‘디엔드’ 론칭 기념 공식 앰버서더 1기를 모집 중에 있으며, 첫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