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테이블, ‘한돈 토마호크’ 누적 판매 50만개 돌파
네이처프랜드(대표 김형수)는 맛있는테이블이라는 브랜드로 지난 2020년 출시한 한돈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누적 판매수량 5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토마호크란 돼지 등심쪽 갈비뼈를 따라 길게 정형한 부위를 일컫는 말로 생긴 모양이 도끼모양으로 생겼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갈비살, 등심, 새우살의 세 부위의 맛을 한꺼번에 볼 수 있어 캠핑고기 뿐만 아니라 홈파티 음식으로도 인기다.
맛있는테이블의 한돈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고기의 밑간을 하고 숙성을 하는 마리네이드 방식부터 차별화를 꾀한 것이 특징으로 송로버섯오일과 히말라야핑크솔트로 마리네이드하고 일정 시간의 숙성과정을 거치는 것으로 고기의 잡내를 없애고 구웠을 때 육향과 육즙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고 탱글한 식감을 살린다.
특히 조리 방법 또한 간단해 불판에 직접 굽거나, 찜기에 올려서 10분 정도 익혀주면 수육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김형수 맛있는테이블 대표는 “냉동고기의 선입견을 없애고 오히려 냉장고기보다도 부드럽다는 시식평으로 누적 수량 50만개 돌파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며 “쪽갈비 세가지맛, 돈대갈비, 명품동파육 닭목살호롱구이 등 개성 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중이며 앞으로도 독특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다양한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먹거리의 새로운 컨텐츠를 개발해 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