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인셀덤 ‘래디언솜100’ 누적 판매 100만 개 돌파
리만코리아(대표 김경중)의 고기능성 브랜드 인셀덤이 ‘래디언솜100’을 정식 론칭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인셀덤 ‘래디언솜100’은 빛, 광채를 뜻하는 래디언스(Radiance)와 리포솜(Liposome)의 합성어로 인셀덤만의 독자적인 미백 성분인 ‘알케이-스노우플레이크(RK-SNOWFLAKE)’, ‘비타-화이트섬(VITA-WHITE SOME)’은 물론 콜라지니어, 금화규추출물, 씨대퍼딜추출물 등의 핵심 성분들을 마이크로플루다이저 공법을 통해 리포솜화하여 피부 속까지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토너, 앰플, 크림 3단계 구성되어 있으며, 3개 제품을 함께 사용 시 안색 개선 효과, 피부톤 개선, 피부멜라닌, 색소침착 개선, 기미 & 잡티개선, 피부 윤기개선 등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래디언솜100’이 출시한 지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수량 100만 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해 매우 기쁘다”며 “다가오는 휴가 시즌 이후 자외선에 그을려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데 있어 ‘래디언솜100’은 ‘애프터 바캉스 제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셀덤은 ‘래디언솜100’ 누적 판매 1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9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셀덤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