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인셀덤 ‘래디언솜100’ 누적 판매 100만 개 돌파
리만코리아(대표 김경중)의 고기능성 브랜드 인셀덤이 ‘래디언솜100’을 정식 론칭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인셀덤 ‘래디언솜100’은 빛, 광채를 뜻하는 래디언스(Radiance)와 리포솜(Liposome)의 합성어로 인셀덤만의 독자적인 미백 성분인 ‘알케이-스노우플레이크(RK-SNOWFLAKE)’, ‘비타-화이트섬(VITA-WHITE SOME)’은 물론 콜라지니어, 금화규추출물, 씨대퍼딜추출물 등의 핵심 성분들을 마이크로플루다이저 공법을 통해 리포솜화하여 피부 속까지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토너, 앰플, 크림 3단계 구성되어 있으며, 3개 제품을 함께 사용 시 안색 개선 효과, 피부톤 개선, 피부멜라닌, 색소침착 개선, 기미 & 잡티개선, 피부 윤기개선 등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래디언솜100’이 출시한 지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수량 100만 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해 매우 기쁘다”며 “다가오는 휴가 시즌 이후 자외선에 그을려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데 있어 ‘래디언솜100’은 ‘애프터 바캉스 제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셀덤은 ‘래디언솜100’ 누적 판매 1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9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셀덤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