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글로벌 뷰티 박람회서 브랜드 어워즈 선정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바자르가 세계 최대 뷰티쇼인 ‘2022 COMOPROF North America(이하 ‘COSMOPROF NA)’ 참가해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어워즈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뷰티쇼인 ‘2022 COSMOPROF NA’에 참가해 ‘COSMOPROF Awards’ 파이널에 이름을 올렸다고 14일 밝혔다.
‘COSMOPROF Awards’ 파이널에 이름을 올린 에이바자르의 ‘멜라컨트롤 화이트닝 아이패치’(이하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한국 브랜드 중 유일하게 오르며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2022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에이바자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눈가주름 관리부터 쿨링, 기미 케어까지 하나의 패치로 다양한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간편 아이케어 제품이다.
박준규 에이바자르 대표는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작년 9월 홈쇼핑 런칭 후 홈쇼핑에서만 200만장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며 :해당제품은 홈쇼핑, 올리브영, 면세점 등 국내 유력유통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며,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미국·캐나다 등 북미권 등 해외시장을 확대해 수출에도 힘쓸 계획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COSMOPROF Awards’는 제품의 기술력, 혁신성, 스토리 등 다양한 항목에서 업계 브랜드사, 유통사, 디자이너, R&D 등 다수의 전문가들이 심사해 ‘Makeup’, ‘Natural & Organic’, ‘Skin Care’, Tools & Devices’, ‘Hair’ 등 5개 카테고리 부문에서 파이널(Final)을 선정해 어워즈를 수여한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은 기준금리 2.5% 동결…집값·환율 불안 영향
- 강호동 회장 비리 의혹…농협금융 불확실성 확대
- '해킹 사고' 정부 고강도 대응…롯데카드 매각 '안갯속'
- NXT 참여 증권사 늘자…거래소 ‘수수료 인하’ 맞불
- 에이루트 子 앤에스알시, '고부가 반도체 장비' 중심 포트폴리오 다변화
- 메드팩토, 중국 ‘TGF베타 심포지엄’서 MP010 파트너링 모색
- 모아데이타, 태국 기업과 AI 건강관리 플랫폼 구축 계약
- 파미셀, '제2회 마종기문학상' 시상식 후원
- NH농협생명, 전국 초등학생 대상 '모두레 경제·금융교육' 운영
- Sh수협은행, 'ESG 경영실천 환경정화 플로깅 캠페인' 펼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창립 80주년' 한진그룹…조원태 "세계 최고 종합물류기업 도약"
- 2삼성전자, 창립기념일 맞이…"65개국서 연중 최대 할인"
- 3美조지아 주지사, 현대차·LG엔솔·SK온 CEO 잇따라 면담
- 4경기북부 산업단지, ‘빈 땅의 10년’
- 5인천시, 교육청·동구와 손잡고 화도진도서관 새단장
- 6경관조명으로 물든 오산시, 70억 원의 투자
- 7인천시의회 조현영 의원, 제3연륙교 개통...송도 주민 혜택 촉구
- 8기장군, 제19회 기장붕장어축제 열린다
- 9인천시, 갈등조정에서 공론화로… 시민 참여 숙의 행정 본격화
- 10인천시, 수도권 규제완화 논의… 지역 역차별 해법 찾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