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글로벌 뷰티 박람회서 브랜드 어워즈 선정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바자르가 세계 최대 뷰티쇼인 ‘2022 COMOPROF North America(이하 ‘COSMOPROF NA)’ 참가해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어워즈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뷰티쇼인 ‘2022 COSMOPROF NA’에 참가해 ‘COSMOPROF Awards’ 파이널에 이름을 올렸다고 14일 밝혔다.
‘COSMOPROF Awards’ 파이널에 이름을 올린 에이바자르의 ‘멜라컨트롤 화이트닝 아이패치’(이하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한국 브랜드 중 유일하게 오르며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2022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에이바자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눈가주름 관리부터 쿨링, 기미 케어까지 하나의 패치로 다양한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간편 아이케어 제품이다.
박준규 에이바자르 대표는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작년 9월 홈쇼핑 런칭 후 홈쇼핑에서만 200만장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며 :해당제품은 홈쇼핑, 올리브영, 면세점 등 국내 유력유통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며,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미국·캐나다 등 북미권 등 해외시장을 확대해 수출에도 힘쓸 계획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COSMOPROF Awards’는 제품의 기술력, 혁신성, 스토리 등 다양한 항목에서 업계 브랜드사, 유통사, 디자이너, R&D 등 다수의 전문가들이 심사해 ‘Makeup’, ‘Natural & Organic’, ‘Skin Care’, Tools & Devices’, ‘Hair’ 등 5개 카테고리 부문에서 파이널(Final)을 선정해 어워즈를 수여한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AI 데이터서버 서비스 및 판매 개시
- [인사] 신한라이프
- JT친애·JT저축銀, '제8회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 깐깐해진 IPO 제도에…‘공모가 방어력’ 높아졌다
- 李 “부패한 이너서클” 지적에…금감원 BNK금융 검사 착수
- 공정위, 영풍 현장조사 실시…와이피씨 국내 계열사 통한 순환출자 의혹
- HLK클리닉센터, 국책 ‘화장품 피부임상센터’ 운영사업자 선정
- 네오펙트, 개인·병원용 뷰티 디바이스 2종 출시
- 나노실리칸 "실리콘 음극재 1차 양산 설비 구축 완료"
- 심플랫폼, ‘2025 공공 AX 프로젝트’ 세미나 성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아ST, 원격 환자 모니터링 플랫폼 ‘하이카디’ 요양급여 인정
- 2부산교육청, '학생의회 하반기 소양교육·제2회 정례회' 열어
- 3임미애 의원 "‘장기집권 포석’상임 3선 농협조합장, 비상임 전환 69명 확인. . .농협법 국회 통과 서둘러야”
- 4김승수 의원, ‘문예기금 재원 안정화 방안 국회 토론회’ 성료
- 5iM뱅크(아이엠뱅크), 연말 맞이 육군 제50보병사단 군장병 위문 성금 전달
- 6‘DX KOREA 2026’, 전 군 후원 승인 확보…“亞 최고 멀티도메인 방산전시회 도약”
- 7류재철 LG전자 CEO "고객 최우선…경쟁의 판 바꾼다"
- 8남부새일센터, 취업희망여성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 성료
- 9한화에어로스페이스, ‘2025 컴플라이언스 매니저의 날’ 개최
- 10금호타이어, 함평신공장 부지서 '윤리경영 선포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