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글로벌 뷰티 박람회서 브랜드 어워즈 선정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바자르가 세계 최대 뷰티쇼인 ‘2022 COMOPROF North America(이하 ‘COSMOPROF NA)’ 참가해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어워즈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뷰티쇼인 ‘2022 COSMOPROF NA’에 참가해 ‘COSMOPROF Awards’ 파이널에 이름을 올렸다고 14일 밝혔다.
‘COSMOPROF Awards’ 파이널에 이름을 올린 에이바자르의 ‘멜라컨트롤 화이트닝 아이패치’(이하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한국 브랜드 중 유일하게 오르며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2022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에이바자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눈가주름 관리부터 쿨링, 기미 케어까지 하나의 패치로 다양한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간편 아이케어 제품이다.
박준규 에이바자르 대표는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작년 9월 홈쇼핑 런칭 후 홈쇼핑에서만 200만장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며 :해당제품은 홈쇼핑, 올리브영, 면세점 등 국내 유력유통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며,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미국·캐나다 등 북미권 등 해외시장을 확대해 수출에도 힘쓸 계획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COSMOPROF Awards’는 제품의 기술력, 혁신성, 스토리 등 다양한 항목에서 업계 브랜드사, 유통사, 디자이너, R&D 등 다수의 전문가들이 심사해 ‘Makeup’, ‘Natural & Organic’, ‘Skin Care’, Tools & Devices’, ‘Hair’ 등 5개 카테고리 부문에서 파이널(Final)을 선정해 어워즈를 수여한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銀 상생금융 확대…공공배달앱 가맹 소상공인 200억 금융지원
- '코인 3법' 美하원 통과…국내 스테이블코인 제도화 탄력받나
- 부실과 부실의 만남…코스닥 깜깜이 주인 변경 '주의'
- 은행권 활발해진 공동대출…하반기 지방銀-인뱅 협업 이어진다
- 우리투자증권, 2분기 '개인형IRP 원리금비보장 수익률' 1위
- "실버세대 잡아라"…4대 금융, '시니어 모시기 전쟁' 본격화
- 기지개 켜는 소비심리…편의점·백화점株 ‘활짝’
- 은행권 '제로 트러스트' 강조…고강도 보안체계 구축
- 기술 이전·관세 유예…몸집 키우는 K-바이오株
- 957만건 위반에 183兆 과태료?…FIU-업비트 정면 충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상북도-안동시, 투자 활성화 간담회 개최…지역경제 협력 강화
- 2달성군, ‘청렴콘서트’로 청렴 교육 새 지평 열어
- 3장성군, 535mm 극한호우 속 인명피해 '제로' 기록…신속 대응 빛났다
- 4이 대통령, 이진숙 지명 철회...강선우는 임명 수순
- 5李대통령, 호우 피해 관련 '특별재난지역 조속 선포' 지시
- 6새만금개발청장에 김의겸 임명…차관급 4곳 인사
- 7포항시, ‘No-Code 제조혁신’ 시동…지역 제조업 디지털 대전환 가속
- 8포항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본격 지급…민생경제회복 총력
- 9영천시, 집중호우 피해지역 긴급 현장 점검
- 10경주시, 반다비체육센터 건축설계공모 당선작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