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더스AI 子 "헴프씨드 화장품 글로벌 박람회서 인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마이더스인터내셔널이 헴프씨드(Hemp Seeds, 대마 씨앗) 원료 화장품 ‘콤마바이디’가 ‘2022 북미 코스모프로프(Cosmoprof North America, CPNA)’에서 40개가 넘는 해외 바이어들의 미팅 요청이 쇄도하며 주목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마이더스인터내셔널은 마이더스AI의 뷰티·건강용품 전문 자회사다.
콤마바이디는 국내 코스메틱 전문기업 ‘에이바자르인터내셔널’와 콜라보를 통해 헴프씨드 원료로 만든 헴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다. 이번 전시회에는 앰플, 크림, 미스트, 마스크팩 총 4종의 주요 스킨케어 제품이 출시됐다. 에이바자르인터내셔널은 2022년 올해 뷰티 브랜드파워 1위 아이패치 부분을 수상한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기업이다.
마이더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세계 유수의 코스메틱 브랜드가 참가하는 CNPA에서 국내 기업과 콜라보한 헴프씨드 주원료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글로벌 코스메틱 트렌드와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전시회에서 첫째날에만 해외 바이어들과 40여 건의 상담미팅이 진행됐으며, 현재까지도 바이어들의 미팅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전시회에는 43개국 650개의 기업이 참가했으며, 약 3만명 이상이 방문한 것으로 추정된다”며 “CNPA를 통해 향후 북미는 물론 글로벌 뷰티시장을 공략할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K-뷰티의 파워를 전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됐다”고 덧붙였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은 기준금리 2.5% 동결…집값·환율 불안 영향
- 강호동 회장 비리 의혹…농협금융 불확실성 확대
- '해킹 사고' 정부 고강도 대응…롯데카드 매각 '안갯속'
- NXT 참여 증권사 늘자…거래소 ‘수수료 인하’ 맞불
- 에이루트 子 앤에스알시, '고부가 반도체 장비' 중심 포트폴리오 다변화
- 메드팩토, 중국 ‘TGF베타 심포지엄’서 MP010 파트너링 모색
- 모아데이타, 태국 기업과 AI 건강관리 플랫폼 구축 계약
- 파미셀, '제2회 마종기문학상' 시상식 후원
- NH농협생명, 전국 초등학생 대상 '모두레 경제·금융교육' 운영
- Sh수협은행, 'ESG 경영실천 환경정화 플로깅 캠페인' 펼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16회 광주국제아트페어 개막…'미술의 향연, 매료된 미녀들'
- 2"광복 직후 트럭 1대로 시작"…한진그룹, 韓 물류·육지·하늘길 책임
- 3'창립 80주년' 한진그룹…조원태 "세계 최고 종합물류기업 도약"
- 4삼성전자, 창립기념일 맞이…"65개국서 연중 최대 할인"
- 5美조지아 주지사, 현대차·LG엔솔·SK온 CEO 잇따라 면담
- 6경기북부 산업단지, ‘빈 땅의 10년’
- 7인천시, 교육청·동구와 손잡고 화도진도서관 새단장
- 8경관조명으로 물든 오산시, 70억 원의 투자
- 9인천시의회 조현영 의원, 제3연륙교 개통...송도 주민 혜택 촉구
- 10기장군, 제19회 기장붕장어축제 열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