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카페, 브랜드 쇼케이스 전시회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2-07-15 10:48:50
수정 2022-07-15 10:48:50
정의준 기자
0개

이탈리아 전통 커피브랜드 일리카페(illycaffe S.p.A.)의 한국 독점파트너사 큐로홀딩스(대표 조중기)는 서울 한남동 이음갤러리에서 신제품 및 브랜드 쇼케이스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리브 해피일리 인 서울(LIVE HAPPILLY IN SEOUL)’를 슬로건으로 일반인 대상의 신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도슨트 투어와 UDC와 함께하는 홈카페 클래스가 진행된다.
특히 일리 아트컬렉션 30주년을 맞이해 세계적인 비디오 아트 예술가, 백남준 아트컬렉션을 이날 처음 공개한다. 이 작품의 경우, 1996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돼 현재는 찾아보기 힘든 희소성을 지니고 있다.
이 외에도 새롭게 소개되는 프리미엄 라인업 캡슐머신인 ‘X1-Anniversary’와 밀크프로터 등 다양한 원두커피를 맛보고 즐길 수 있으며, 쇼케이스에 참가한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 된다.
큐로홀딩스 마케팅 본부장 윤상진 상무는 “이탈리아 일리카페의 커피에 대한 열정과 예술적 가치를 이번 쇼케이스에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탈리아 커피문화와 일리의 예술정신을 선보일 계획이니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2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3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4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5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6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 7파주 ‘심학산 빛의 거리’, 야간 매출 2배…상권 활성화 효과
- 8남양주시, GTX 마석역세권 개발 방향 주민 의견 수렴
- 9포천시, 환경부에 상수도 3대 현안 해결 요청
- 10포천시, 올해 공모사업 국·도비 1,420억 확보…전년 대비 두 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