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와이디, 릴리바이레드 애교살 아이라이너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22-07-19 09:42:50
수정 2022-07-19 09:42:50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디와이디의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는 ‘스마일리 애교살 아이라이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 ‘스마일리 애교살 아이라이너’는 컨실러와 음영 라이너를 합친 듀얼타입이다. 애교살에 도톰하게 발라주어야 하는 컨실러는 3mm, 얇게 그림자를 만드는 음영 라이너는 2mm로 제작돼 편의성을 갖췄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피부 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쿨톤용 1호 ‘웃음웃음’, 웜톤용 2호 ‘찡긋찡긋’ 2가지 호수로 출시됐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선런칭 마켓인 만큼 최대한의 혜택으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초보자들도 자연스럽고 예쁘게 애교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MF 부실채권 1.8조, 새도약기금으로 넘기는 캠코…'도박 빚' 논란도
- ‘자사주 소각 회피형’ EB 발행 급증에 금감원 제동
- 자본비율 방어 나선 은행권…하반기도 부실채권 매각 속도
- [부고] 임규준(전 흥국화재 대표)씨 장인상
- [인사] 미래에셋그룹
- 뱅크샐러드, 카드 혜택 상위 1% 고객 데이터 공개…1위 고객 피킹률 7.85%
- KB국민카드, 걷기 좋은 가을 단풍 명산 주변상권 분석
- 교보생명, '고객패널' 제도로 건강보험 혁신…비급여 강화
- 수수료 '완전 제로' 메리츠증권, Super365 예탁자산 15조원 돌파
- NH투자증권, 경남 함양군에 냉장고 40대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내주 5826공급…"실수요자 중심 시장 재편"
- 2유통업계, 수험생 응원 마케팅 경쟁…굿즈·이벤트 '봇물'
- 3"러너를 잡아라"…'달리기' 열풍, 패션업계 성장 동력으로 부상
- 4엘앤에프, NCM·LFP 투트랙 전략…시장 변화 대응 나선다
- 5하루 4000보만 걸어도 사망위험 40%↓…빈도보다 ‘걷는 양’이 중요
- 6IMF 부실채권 1.8조, 새도약기금으로 넘기는 캠코…'도박 빚' 논란도
- 7대구 북구, 2025년 HCN연계 영상자서전 ‘인생’ 결과 발표회. . .“어르신들의 삶을 영상으로 기록하다”
- 8의성군, 단촌·신평·안평 3개 마을 ‘마을만들기 자율개발사업’ 완료
- 9의성군, ‘2025년 하반기 사업장 위험성평가’ 결과 발표…“전반적 위험 수준 안정화 추세”
- 10의성군, 산불 피해지역 대상 ‘찾아가는 재난 정신극복 프로젝트’ 하반기 순회공연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