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생활건강 ‘엘리샤코이’, 中 더우인 브랜드관 오픈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오는 22일 중국판 틱톡(抖音·이하 더우인)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중국 온라인 시장을 기반으로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더우인은 지난해 8월 라이브커머스 서비스를 론칭한 뒤 기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타오바오(淘宝), 콰이쇼우(快手)를 제치며 중국내 시장점유율 1위로 올라섰다.
엘리샤코이는 이번 단독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 ‘모어 프레쉬 샴푸’,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적극 선보일 예정이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올해는 엘리샤코이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는 원년의 해”라며 “중국, 일본, 유럽, 미국 등지의 유통망을 더욱 공고히 하고 각 국가별 현지화 마케팅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지난해부터 중국의 인기 왕홍(网紅·인터넷스타)인 ‘C제호황(본명 란하이홍)’과 함께 더우인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해왔다. 방송에서 소개된 상품 가운데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는 라이브 시작 3분 만에 1만 개가 모두 완판될 정도로 중국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오는 8월부터는 태국의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엘리샤코이는 태국 프리미엄 드럭스토어 ‘멀티 뷰티(Multy Beauty)’ 전 지점을 비롯,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 ‘이브앤보이(Eveandoy)’, 대형 뷰티 유통채널 ‘뷰티리움(Beautrium)’ 등에 입점을 앞두고 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H농협은행, 영국 런던지점 개점식 개최…"글로벌 IB 도약 요충지"
- 부실 코스닥社, 주주배정 증자 잇따라…'개미 무덤' 될라
- 은행권, 아시아 넘어 유럽으로…글로벌 사업 확대 박차
- '가교보험사' 예별손보 출범…계약이전·매각 동시 추진
- 새내기 조선株 두 곳, 상장 한달 안팎 나란히 '공모가 상회'
- 10대 증권사 '해외주식 수수료 수익' 1조원 육박…전년비 60%↑
- 증권사, 상반기 해외주식 수수료 1조 육박
- 은행 부실채권 규모 고공행진 지속…NPL 시장 활황
- 카카오페이, 보험 적자·오버행 리스크 ‘이중고’
- IBK기업은행, 소상공인 위기극복 지원…7.5조원 규모 특별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5년 앞으로 다가온 오사카 카지노, 강원랜드의 생존 전략은?
- 2포항시, 동방경제포럼서 영일만항 북극항로 대응 전략 모색
- 3포항시, 경북 무형유산대전서 우수 전통문화 가치 전해
- 4포항시, 산업위기선제대응지역 지정…금융지원 본격화
- 52025 영천문화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시민 화합 무대
- 6경주지역자활센터, 보건복지부 평가 ‘우수기관’선정
- 7경주시, ‘월드음식점 150곳’ 선정…APEC 손님맞이 준비 박차
- 8경주시민 10명 중 8명 “시정 만족”…민선 8기 3주년 성과 확인
- 9김천시새마을회, 2025 새마을 환경 페스타 성황리 개최
- 10LH, 땅 안 팔고 직접 짓는다…공공이 공급 중심으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