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생활건강 ‘엘리샤코이’, 中 더우인 브랜드관 오픈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오는 22일 중국판 틱톡(抖音·이하 더우인)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중국 온라인 시장을 기반으로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더우인은 지난해 8월 라이브커머스 서비스를 론칭한 뒤 기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타오바오(淘宝), 콰이쇼우(快手)를 제치며 중국내 시장점유율 1위로 올라섰다.
엘리샤코이는 이번 단독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 ‘모어 프레쉬 샴푸’,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적극 선보일 예정이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올해는 엘리샤코이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는 원년의 해”라며 “중국, 일본, 유럽, 미국 등지의 유통망을 더욱 공고히 하고 각 국가별 현지화 마케팅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지난해부터 중국의 인기 왕홍(网紅·인터넷스타)인 ‘C제호황(본명 란하이홍)’과 함께 더우인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해왔다. 방송에서 소개된 상품 가운데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는 라이브 시작 3분 만에 1만 개가 모두 완판될 정도로 중국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오는 8월부터는 태국의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엘리샤코이는 태국 프리미엄 드럭스토어 ‘멀티 뷰티(Multy Beauty)’ 전 지점을 비롯,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 ‘이브앤보이(Eveandoy)’, 대형 뷰티 유통채널 ‘뷰티리움(Beautrium)’ 등에 입점을 앞두고 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전국 요리 경연대회 전원 수상 쾌거
- 2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3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4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5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6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 7금감원, 연말 '소비자보호' 키워드 기반 조직 개편
- 8"SKT, 해킹 여파 제한적…AI 동력 기업가치 재평가"
- 9르노코리아 전기차 ‘세닉’ 250만원 특별 구매지원금
- 10국민연금 가입자 상반기 26만명 줄어…수급자는 10만명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