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생활건강 ‘엘리샤코이’, 中 더우인 브랜드관 오픈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오는 22일 중국판 틱톡(抖音·이하 더우인)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중국 온라인 시장을 기반으로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더우인은 지난해 8월 라이브커머스 서비스를 론칭한 뒤 기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타오바오(淘宝), 콰이쇼우(快手)를 제치며 중국내 시장점유율 1위로 올라섰다.
엘리샤코이는 이번 단독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 ‘모어 프레쉬 샴푸’,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적극 선보일 예정이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올해는 엘리샤코이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는 원년의 해”라며 “중국, 일본, 유럽, 미국 등지의 유통망을 더욱 공고히 하고 각 국가별 현지화 마케팅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지난해부터 중국의 인기 왕홍(网紅·인터넷스타)인 ‘C제호황(본명 란하이홍)’과 함께 더우인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해왔다. 방송에서 소개된 상품 가운데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는 라이브 시작 3분 만에 1만 개가 모두 완판될 정도로 중국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오는 8월부터는 태국의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엘리샤코이는 태국 프리미엄 드럭스토어 ‘멀티 뷰티(Multy Beauty)’ 전 지점을 비롯,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 ‘이브앤보이(Eveandoy)’, 대형 뷰티 유통채널 ‘뷰티리움(Beautrium)’ 등에 입점을 앞두고 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