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9년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 성공
경제·산업
입력 2022-07-25 10:36:58
수정 2022-07-25 10:36:5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9년 만에 흑자 전환했다.
스킨푸드는 올해 상반기 매출 162억9,500만원과 영업이익률 13.5%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재도약을 위해 판매·마케팅 채널 및 매체 역량을 강화하고 소비자와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고객 요구에 즉각 대응하는 등 성공적으로 자립하기 위한 적극적인 전략을 펼쳐 왔다.
흑자 전환의 가장 큰 요인은 올리브영·국내 온라인·해외 CBT(온라인 해외 수출·Cross-border trade) 등 판매 채널 강화와 임직원의 팀워크 강화로 인한 경영 시스템 안정화로 분석된다.
이 외에도 일명 당근 패드로 대표되는 캐롯 카로틴 라인과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의 미나리 패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칠링 에센스 등의 신제품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또한 땡큐푸드박스 등의 기획 상품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등 실적 개선을 견인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 등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소비자만 바라보고 임직원이 힘을 합해 이뤄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진정성 있는 관계를 이어가는 스킨푸드가 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공개
- 현대百, 무역센터점서 ‘귤냥이와 친구들’ 팝업스토어 운영
- “AI로 현실문제 해결”…쿠팡, 글로벌 해커톤 ‘핵서울 2025’ 성료
- 하슬라아트월드, ‘강릉 겨울 가볼만한곳’ 주목
- 하츠, 욕실 전문 브랜드 '하츠바스' 전국 50개 대리점 돌파
- 고피자, CJ제일제당 ‘프론티어랩스 5기’ 합류…협력 본격화
- 네이버지도, 예약 탭 도입…식당·레저·여행예약 지원
- S-OIL, 장항습지 보호 위해 1억원 후원
- 단꿈아이,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 8: 양반전’ 출간
- 카카오, ‘다시 태어난 종이팩' 공모전 시상식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공개
- 2남원서 울려 퍼진 판소리의 혼, 제33회 금파 강도근 대회 성료
- 3남원에서 걷는 4km의 행복…구룡폭포길에 가을이 물들다
- 4현대百, 무역센터점서 ‘귤냥이와 친구들’ 팝업스토어 운영
- 5광주 첫 당구월드컵, 조명우 우승…세계 1위 등극
- 6담양군, '제7회 대한민국 솔라리그' 최우수상
- 7“AI로 현실문제 해결”…쿠팡, 글로벌 해커톤 ‘핵서울 2025’ 성료
- 8하슬라아트월드, ‘강릉 겨울 가볼만한곳’ 주목
- 9하츠, 욕실 전문 브랜드 '하츠바스' 전국 50개 대리점 돌파
- 10"남원시민 5천 명이 뭉쳤다" 남원시민체육 화합한마당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