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9년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 성공
경제·산업
입력 2022-07-25 10:36:58
수정 2022-07-25 10:36:5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9년 만에 흑자 전환했다.
스킨푸드는 올해 상반기 매출 162억9,500만원과 영업이익률 13.5%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재도약을 위해 판매·마케팅 채널 및 매체 역량을 강화하고 소비자와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고객 요구에 즉각 대응하는 등 성공적으로 자립하기 위한 적극적인 전략을 펼쳐 왔다.
흑자 전환의 가장 큰 요인은 올리브영·국내 온라인·해외 CBT(온라인 해외 수출·Cross-border trade) 등 판매 채널 강화와 임직원의 팀워크 강화로 인한 경영 시스템 안정화로 분석된다.
이 외에도 일명 당근 패드로 대표되는 캐롯 카로틴 라인과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의 미나리 패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칠링 에센스 등의 신제품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또한 땡큐푸드박스 등의 기획 상품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등 실적 개선을 견인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 등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소비자만 바라보고 임직원이 힘을 합해 이뤄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진정성 있는 관계를 이어가는 스킨푸드가 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단꿈아이,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 8: 양반전’ 출간
- 카카오, ‘다시 태어난 종이팩' 공모전 시상식 개최
- 하다라보, ‘촉촉탱글 젤리피부’ 캠페인 전개
- 비글즈-안양 정관장, AI 굿즈로 팬 소통…“구단 콘텐츠 개선”
- 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 노티드와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카카오모빌리티, 택시기사 가족 위한 코딩 캠프 ‘주니어랩 5기’ 모집
- 이마트24, ‘옐로우’ 고객 성원 힘입어 페이백 행사 및 라인업 확대
-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3분기 343억원 적자
- G마켓 ‘THE-안양 BigBig SALE’ 개최…안양 우수기업 온라인 판로 확대
- 쿠팡, 겨울 시즌 맞아 알럭스 ‘윈터 뷰티’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순천시, 신대지구 교량 12곳 안전점검 '양호'
- 2담양군, ‘마음건강 GO! 걷기 기부챌린지' 목표 달성
- 3동신대, 라오스 청소년 대상 글로벌역량강화 교육 성료
- 4함평군, '2025 대한민국 국향대전' 성황리 폐막
- 5광주시, 국가철도 ‘광주 신산업선’ 정책토론회 연다
- 6전남보건환경원, 감염병 병원체 진단 3년 연속 최우수
- 7단꿈아이,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 8: 양반전’ 출간
- 8카카오, ‘다시 태어난 종이팩' 공모전 시상식 개최
- 9하다라보, ‘촉촉탱글 젤리피부’ 캠페인 전개
- 10비글즈-안양 정관장, AI 굿즈로 팬 소통…“구단 콘텐츠 개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