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子 애드쿠아인터렉티브, ‘소셜아이어워드코리아 2022’ 수상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FSN은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가 '소셜아이어워드코리아 2022'에서 3개 부문에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코리아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를 선정하는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식이다.
애드쿠아인터렉티브는 CJ제일제당의 소셜 마케팅을 담당한 성과를 인정받아 총 3개 부문에서 입상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프로젝트를 통해 ▲콘텐츠 혁신대상과 ▲식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최우수상을, CJ제일제당 햇반 프로젝트를 통해 ▲식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애드쿠아가 콘텐츠 혁신대상을 수상한 CJ제일제당의 비비고 공식 유튜브 채널은 '음식 그 이상의 가치를 나누다'라는 브랜드 정신을 소비자 친화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MZ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푸드 컬쳐 콘텐츠로 소통하며 호평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비비고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애드쿠아인터렉티브 김미라 이사는 “비비고가 잘 쌓아온 브랜드 가치를 매력적으로 보여주면서 타 식품 브랜드와 차별화를 가져갈 수 있는 전략에 집중했고, 브랜드 담당자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한 소비자에 집중한 콘텐츠 가이드 정립 및 비주얼 전략이 좋은 성과를 끌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브랜드는 진정성을 담아 자신만의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야 하며 브랜드와 소비자가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코람코자산운용, 김태원·윤장호 각자 대표체제 출범
- 제일기획, 안정적 실적 지속 전망…목표가 유지-한화
- 정종표 DB손해보험 대표, 제51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철탑산업훈장' 수상
- NH농협은행, 서울대서 '농심천심운동 이해하기' 토론회 실시
- 하나은행, 오프라인 마이데이터ㆍ오픈뱅킹 서비스 시행
- 우리아메리카은행, 美 텍사스 오스틴지점 개점
- SC제일은행, 압구정 프라이빗 뱅킹 센터 개설
- 민병덕 민주당 의원 "김병주 MBK 회장, 무책임 넘어 국민 조롱"
- 이수그룹-류현진재단, 전국 초·중·고 야구부에 훈련용품 지원
- 한국피아이엠 "휴머노이드 로봇 손 소재 상용화 논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분양가 상한제에 쏠리는 관심…‘시흥거모 엘가 로제비앙’ 주목
- 2현대백화점, '서부내륙권 미식 팝업스토어' 공개
- 3에스원, 신임 대표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 4스타필드 코엑스몰, ‘2025 저속노화 마을 대잔치’ 진행
- 5넥슨, ‘마비노기’ 2025 겨울 쇼케이스 개최
- 6미엔느, 2025 서울 카페쇼 참가사 대상 '카페 장비 단기 렌탈' 지원
- 7대우건설, 의정부 ‘탑석 푸르지오 파크7’ 분양 중
- 8영남이공대, 대구경북창업보육협의회 네트워킹 데이서 ‘3관왕’ 쾌거
- 9(재)iM뱅크장학문화재단, ‘2025년 경상북도 다둥이 장학금 전달식’ 개최
- 10영남대, ‘2025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연구자’ 국내 TOP5 올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