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子 애드쿠아인터렉티브, ‘소셜아이어워드코리아 2022’ 수상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FSN은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가 '소셜아이어워드코리아 2022'에서 3개 부문에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코리아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를 선정하는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식이다.
애드쿠아인터렉티브는 CJ제일제당의 소셜 마케팅을 담당한 성과를 인정받아 총 3개 부문에서 입상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프로젝트를 통해 ▲콘텐츠 혁신대상과 ▲식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최우수상을, CJ제일제당 햇반 프로젝트를 통해 ▲식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애드쿠아가 콘텐츠 혁신대상을 수상한 CJ제일제당의 비비고 공식 유튜브 채널은 '음식 그 이상의 가치를 나누다'라는 브랜드 정신을 소비자 친화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MZ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푸드 컬쳐 콘텐츠로 소통하며 호평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비비고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애드쿠아인터렉티브 김미라 이사는 “비비고가 잘 쌓아온 브랜드 가치를 매력적으로 보여주면서 타 식품 브랜드와 차별화를 가져갈 수 있는 전략에 집중했고, 브랜드 담당자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한 소비자에 집중한 콘텐츠 가이드 정립 및 비주얼 전략이 좋은 성과를 끌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브랜드는 진정성을 담아 자신만의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야 하며 브랜드와 소비자가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삼성생명, 3분기 DC·IRP 원리금보장형·비보장형 수익률 1위
- NH투자증권, ‘부동산트렌드 2026’ 부동산 특강 진행
- BNK금융, 3분기 누적 순익 7700억원…전년比 9.2%↑
- LG이노텍, 3분기 호실적에 점유율 우려 줄어…목표가↑-NH
- 제이케이시냅스, 1년만에 또 감자…"CB 물량 쏟아질라"
- 국감서 불거진 차기 회장 선임 절차 논란…BNK "금감원 모범관행이 기준”
- KB금융, 3분기 만에 '5조 클럽' 입성…'리딩뱅크'도 탈환 성공
- 오경석 두나무 대표 "블록체인 혁명, 한국의 기회"
- 생산적 금융 본격화하나…금융권, 조직개편 박차
- 협상 타결에 증시도 '미소'…수혜업종 동반 급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제56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 2계명문화대, RISE 사업 일환으로 청년 창업 역량 강화 및 지역 창업생태계 활성화 도모
- 3쿠팡, ‘대한민국 소상공인 대회’서 AI 기반 소상공인 성장 사례 소개
- 4롯데웰푸드, 성수동에 자일리톨 팝업스토어 열어
- 5부산교육연수원, 초등 교감·교사 미래교육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6경상원, '소공인 박람회'로 경제 활성화나서
- 7인천교통공사, PM 배터리 화재 대응 ‘실전형 합동훈련’
- 8인천시의회 정해권의장, 의용소방대원 대응 능력 격려
- 9부천시, 루미나래 시민 체험의 장으로 선보여
- 10인천시, 시민 참여형 장터로 농가 판로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