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子 애드쿠아인터렉티브, ‘소셜아이어워드코리아 2022’ 수상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FSN은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가 '소셜아이어워드코리아 2022'에서 3개 부문에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코리아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를 선정하는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식이다.
애드쿠아인터렉티브는 CJ제일제당의 소셜 마케팅을 담당한 성과를 인정받아 총 3개 부문에서 입상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프로젝트를 통해 ▲콘텐츠 혁신대상과 ▲식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최우수상을, CJ제일제당 햇반 프로젝트를 통해 ▲식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애드쿠아가 콘텐츠 혁신대상을 수상한 CJ제일제당의 비비고 공식 유튜브 채널은 '음식 그 이상의 가치를 나누다'라는 브랜드 정신을 소비자 친화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MZ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푸드 컬쳐 콘텐츠로 소통하며 호평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비비고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애드쿠아인터렉티브 김미라 이사는 “비비고가 잘 쌓아온 브랜드 가치를 매력적으로 보여주면서 타 식품 브랜드와 차별화를 가져갈 수 있는 전략에 집중했고, 브랜드 담당자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한 소비자에 집중한 콘텐츠 가이드 정립 및 비주얼 전략이 좋은 성과를 끌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브랜드는 진정성을 담아 자신만의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야 하며 브랜드와 소비자가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북도, 의성군 지역활성화 투자펀드 간담회 개최
- 2경북도, 2025년 노인일자리 사업평가‘최우수상’선정
- 3경북도, 도시가스 공급 비용 평균 4.13% 7월부터 인상
- 4김병기 민주당 당대표 직무대행,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서브허브 방문
- 5인천시, 공간정보 협업 논의 진행
- 6김승호 동두천시의회 의장, “정치는 느낌…현장에서 답 찾아”
- 7인천 계양구, 복지 사각 해소 나선다
- 8인천시, “강화 수산물, 방사능 이상 無”
- 9코너스톤브릿지, 서울 용마루길 상권 활성화 홍보사업 수행사 선정
- 10농협, 농식품테크 스타트업 창업 박람회 개최…미래 농업 선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