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영재교육센터,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 입학시험 진행

융합 사고력 교육 플랫폼 크레버스(CREVERSE)는 초등 수리 사고력 브랜드 CMS 영재교육센터의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시험을 8월 말까지 전국 센터에서 시행한다고 밝혔다.
입학시험은 7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누구나 응시할 수 있으며, 수학적 사고력, 교과 성취도, 문제 해결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후 결과를 토대로 수강 레벨을 결정한다.
먼저 7세는 기본·심화 사고력 평가와 수행·관찰 평가 50분, 초등학생은 교과 성취도, 수학적 사고 능력, 서술 능력 평가를 70분간 실시한다. 초등 4~6학년은 온라인 사고력 평가인 CTT도 진행한다.
또한 입학시험 기간 센터별 무료 체험수업과 학부모 설명회가 열린다. 학생은 생각하는 I·G, Pre-WHY, WHY 등 수리 사고력 정규 수업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학부모는 ‘AI 시대, 교육의 미래와 방향’을 주제로 열리는 설명회에 참석해 수리 사고력 교육의 필요성과 CMS 영재교육센터 프로그램의 특징에 관한 설명을 듣는다.
업체 관계자는 “수학은 사고력을 키우는 가장 효과적인 도구로 다양한 수학 주제를 게임과 퍼즐, 발표와 토론으로 재미있게 이해하여 호기심을 키우고 수학적 사고력을 확장할 수 있다”라며 “입학시험으로 자녀의 현재 수준을 파악하여 앞으로 학습 계획 수립에 도움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입학시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고령사회연구원, '초고령사회와 디지털 전환' 국제심포지엄 성료
- 파킨슨병 조기 진단의 중요한 단서 ‘장내 세균’
- 오픈런에 품귀현상까지…식약처 “마운자로˙위고비 고도비만에 써야”
- 연세건우병원, 낙성대역에 신축 개원…전문의 8인 체제 확대 운영
- 생선기름 속 오메가-3 지방산, 어린이 근시 위험 낮춘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