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 동남아시아 인플루언서 애드 플랫폼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2-08-08 11:11:30
수정 2022-08-08 11:11:30
정의준 기자
0개
매드스퀘어가 운영하는 커머스 플랫폼 '카리스'가 오는 16일 '애드 플랫폼(CHARIS AD PLATFORM)'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카리스(CHARIS)'는 4,000여 명의 동남아시아의 메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국내 브랜드 제품을 동남아시아에 판매하는 인플루언서 커뮤니티 커머스 플랫폼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애드 플랫폼' 서비스는 마케팅 견적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진행 상황을 문의하지 않아도 마케팅 과정을 대시보드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그동안 불공정한 인플루언서 중심의 가격 결정권을 기업 중심으로 옮겨 동남아시아 인플루언서 시장의 가격 투명성을 제시하겠다는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광고 대행사는 견적을 공개하지 않는 관례를 멈추고, 투명한 견적을 제시해야 한다”며 “카리스 애드플랫폼은 마케팅 예산에 맞는 견적 확인과 마케팅 진행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따.
이어 "마케팅 에이전시를 넘어 동남아시아 이커머스 시장 진출의 필수 등용문으로,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플랫폼을 운영하는 IT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카리스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마케팅 상품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바우처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마사회, 과천시와 '일회용컵 없는 공공기관' 실현 협약
- KGM 커머셜, 9M 전기버스 개발 완료…고객 인도 시작
- SKT, 글로텔 어워드 '올해의 기후 보호 활동상' 수상
- S-OIL, 데이터 시각화 해커톤 개최…"데이터 기반 업무환경 조성"
- 한화오션, HD현대중공업 경찰 고발 취소
- 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국내 판매 1만 대 돌파
- 韓·獨, 첨단산업 기술 표준 협력…"글로벌 기후위기 대응"
- [부고] 신동수(현대트랜시스 기획실장)씨 부친상
- CJ프레시웨이 ESG 보고서, 美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2년 연속 금상
- 대상, ‘GWP AWARDS 2024’ 성료…"파트너사와 동반성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금융, 조병규 우리은행장 연임 불가 판단
- 2부산항만공사, 미국 LACP 주관 2024 Spotlight Awards '대상' 수상
- 3마사회, 과천시와 '일회용컵 없는 공공기관' 실현 협약
- 4BNK부산은행, 3,000만 달러 규모 외화CD 첫 발행 성공
- 5KGM 커머셜, 9M 전기버스 개발 완료…고객 인도 시작
- 6SKT, 글로텔 어워드 '올해의 기후 보호 활동상' 수상
- 7S-OIL, 데이터 시각화 해커톤 개최…"데이터 기반 업무환경 조성"
- 8한화오션, HD현대중공업 경찰 고발 취소
- 9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국내 판매 1만 대 돌파
- 10韓·獨, 첨단산업 기술 표준 협력…"글로벌 기후위기 대응"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