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퀄리브, 마리끌레르와 세포라가 주최하는 'Next K-beauty' 파이널 브랜드 선정
문화·생활
입력 2022-08-09 14:30:52
수정 2022-08-09 14:30:52
정의준 기자
0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이퀄리브'가 마리끌레르와 세포라가 함께하는 '2022 넥스트 케이뷰티 파이널'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세번째 시즌을 맞이한 '넥스트 케이뷰티'는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유망 브랜드를 선정해 지원하는 브랜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이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 4개월 간의 서류 심사와 독자 투표, 전문가와 세포라 MD평가단의 심사를 통해 선정하고 있다.
이퀄리브는 우수한 품질력과 독창적인 콘셉트, 참신한 아이디어, 진정성 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 파이널 브랜드로 선정됐다.
업체 관계자는 "토너패드, 닥토패드 등 올해 트렌드 훈풍을 타고 있는 패드 제품군 사이에서 대표 제품 '오브리에 패드'로 선정된 것은 이퀼리브의 브랜드 경쟁력을 보여주는 지표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해 더욱 건강한 제품들을 연구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넥스트 케이 뷰티에 선정된 이퀄리브의 제품들은 세포라 롯데월드몰점을 비롯해 오는 9월 14일까지 전국 세포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