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wyd), 캠핑 전문 애플리케이션 ‘캠핏’과 이색 콜라보
고객참여 영상커머스 플랫폼 와이드(wyd)가 캠핑 전문 앱 캠핏과 여름 맞이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이드(wyd)는 영상을 쉽게 소비하고 이색적인 경험에 가치를 두고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MZ세대를 타깃으로 콘텐츠를 운영하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특히 내가 구매한 제품의 ‘찐리뷰’를 직접 영상으로 촬영하여 공유할 수 있으며, 연관 상품으로 해당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와이드의 크리에이터인 와이더(wyder)가 되면 일정 금액의 수익금을 얻을 수 있다.
와이드와 캠핏은 여름을 맞아 제휴를 통해 캠핑이 낯설고 어려운 ‘캠린이’를 위한 ‘EASY 캠핑’ 이벤트를 기획했다. 캠핑 텐트, 의자뿐 아니라 캠핑과 관련된 아이템인 간편한 밀키트 토마호크와 어묵전골 등을 선보이는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쉽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올 여름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캠핑 전문 플랫폼인 ‘캠핏’에서는 ‘캠핑로그’라는 이름으로 캠핑장 고객의 후기를 제공한다.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반달곰이살던숲’ 등 고객의 선호도별로 캠핑장을 쉽게 고르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장비위키를 통해 4인용을 위한 텐트, 의자와 데코레이션을 통한 감성 캠핑 등을 선보이며 캠린이에게는 낯선 캠핑 아이템을 선정하여 캠핑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콘텐츠를 선보인다.
와이드 관계자는 “캠핑 용품이나 준비 등이 낯선 캠핑 초보를 위해 캠핏과의 제휴를 맺고 캠핑장 선정부터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 밀키트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캠핏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와 카테고리의 앱,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 경험과 즐거움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스코 3파이낸스 공장 화재 발생…1시간 뒤 불길 잡혀
- 2김진태 도지사, 어려운 이웃에 연탄 2,200장 배달 봉사
- 3현대차 월드랠리팀, 2024 WRC 시즌 드라이버 부문 우승
- 4전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딥페이크(허위영상물)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
- 5우재준 의원, 실종아동 발견 가능성 제고 위한 ‘미아방지법’ 대표발의
- 6박창석 대구시의원 “침체된 지역 관광시장의 활로 마련할 것”
- 7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제11회 천마 취업동문 환영회 개최
- 8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9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10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