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wyd), 캠핑 전문 애플리케이션 ‘캠핏’과 이색 콜라보

고객참여 영상커머스 플랫폼 와이드(wyd)가 캠핑 전문 앱 캠핏과 여름 맞이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이드(wyd)는 영상을 쉽게 소비하고 이색적인 경험에 가치를 두고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MZ세대를 타깃으로 콘텐츠를 운영하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특히 내가 구매한 제품의 ‘찐리뷰’를 직접 영상으로 촬영하여 공유할 수 있으며, 연관 상품으로 해당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와이드의 크리에이터인 와이더(wyder)가 되면 일정 금액의 수익금을 얻을 수 있다.
와이드와 캠핏은 여름을 맞아 제휴를 통해 캠핑이 낯설고 어려운 ‘캠린이’를 위한 ‘EASY 캠핑’ 이벤트를 기획했다. 캠핑 텐트, 의자뿐 아니라 캠핑과 관련된 아이템인 간편한 밀키트 토마호크와 어묵전골 등을 선보이는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쉽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올 여름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캠핑 전문 플랫폼인 ‘캠핏’에서는 ‘캠핑로그’라는 이름으로 캠핑장 고객의 후기를 제공한다.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반달곰이살던숲’ 등 고객의 선호도별로 캠핑장을 쉽게 고르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장비위키를 통해 4인용을 위한 텐트, 의자와 데코레이션을 통한 감성 캠핑 등을 선보이며 캠린이에게는 낯선 캠핑 아이템을 선정하여 캠핑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콘텐츠를 선보인다.
와이드 관계자는 “캠핑 용품이나 준비 등이 낯선 캠핑 초보를 위해 캠핏과의 제휴를 맺고 캠핑장 선정부터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 밀키트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캠핏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와 카테고리의 앱,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 경험과 즐거움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트랜시스, 정부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 획득
- 2IBK기업은행, 3년간 모험자본 2조5000억 공급…"생산적금융 기여할 것"
- 3KT, 경찰청과 청소년 범죄 예방에 나선다
- 4천안시, 기준 완화 이후 상권 지정 ‘속도’
- 5최경식 남원시장, 국토부 장관 면담…남원 핵심 SOC 건의
- 6이마트24, 프로토타입 1호점 ‘마곡프리미엄점’ 오픈
- 7장수군장애인체육회 백영복 선수, 체육훈장 '맹호장' 수훈
- 8장수군, 가족친화 제도 운영 성과 인정받아 재인증 획득
- 9무신사,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무신사 메가스토어·무신사 스탠다드’ 동시 오픈
- 10부산시, 14개 기관과 '부산금융중심지 발전협의회 회의' 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