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wyd), 캠핑 전문 애플리케이션 ‘캠핏’과 이색 콜라보

고객참여 영상커머스 플랫폼 와이드(wyd)가 캠핑 전문 앱 캠핏과 여름 맞이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이드(wyd)는 영상을 쉽게 소비하고 이색적인 경험에 가치를 두고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MZ세대를 타깃으로 콘텐츠를 운영하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특히 내가 구매한 제품의 ‘찐리뷰’를 직접 영상으로 촬영하여 공유할 수 있으며, 연관 상품으로 해당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와이드의 크리에이터인 와이더(wyder)가 되면 일정 금액의 수익금을 얻을 수 있다.
와이드와 캠핏은 여름을 맞아 제휴를 통해 캠핑이 낯설고 어려운 ‘캠린이’를 위한 ‘EASY 캠핑’ 이벤트를 기획했다. 캠핑 텐트, 의자뿐 아니라 캠핑과 관련된 아이템인 간편한 밀키트 토마호크와 어묵전골 등을 선보이는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쉽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올 여름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캠핑 전문 플랫폼인 ‘캠핏’에서는 ‘캠핑로그’라는 이름으로 캠핑장 고객의 후기를 제공한다.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반달곰이살던숲’ 등 고객의 선호도별로 캠핑장을 쉽게 고르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장비위키를 통해 4인용을 위한 텐트, 의자와 데코레이션을 통한 감성 캠핑 등을 선보이며 캠린이에게는 낯선 캠핑 아이템을 선정하여 캠핑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콘텐츠를 선보인다.
와이드 관계자는 “캠핑 용품이나 준비 등이 낯선 캠핑 초보를 위해 캠핏과의 제휴를 맺고 캠핑장 선정부터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 밀키트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캠핏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와 카테고리의 앱,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 경험과 즐거움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S25,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협업 신제품 ‘김햄찌 브리또’ 공개
- 2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3행정 전문가부터 복지 설계자까지... '현장 소통가' 강동구 이사장의 행보
- 4마포구, ‘내일 ON FESTA’ 성황리 개최...“청년 도전이 내일을 밝히다”
- 5“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6NH투자증권
- 7조현범 한국앤컴퍼니 회장, 횡령·배임 항소심서 징역 2년
- 8함평군, 전남도 농정업무 종합평가서 '우수상'
- 9김철우 보성군수, ‘발로 뛰는 현장 행정’ 결실…전남 최초 ‘국민행복민원실’ 3회 연속 선정
- 10고흥군, 주소 행정 ‘전국 최고’ 입증…2년 연속 정부 포상 쾌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