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wyd), 캠핑 전문 애플리케이션 ‘캠핏’과 이색 콜라보

고객참여 영상커머스 플랫폼 와이드(wyd)가 캠핑 전문 앱 캠핏과 여름 맞이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이드(wyd)는 영상을 쉽게 소비하고 이색적인 경험에 가치를 두고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MZ세대를 타깃으로 콘텐츠를 운영하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특히 내가 구매한 제품의 ‘찐리뷰’를 직접 영상으로 촬영하여 공유할 수 있으며, 연관 상품으로 해당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와이드의 크리에이터인 와이더(wyder)가 되면 일정 금액의 수익금을 얻을 수 있다.
와이드와 캠핏은 여름을 맞아 제휴를 통해 캠핑이 낯설고 어려운 ‘캠린이’를 위한 ‘EASY 캠핑’ 이벤트를 기획했다. 캠핑 텐트, 의자뿐 아니라 캠핑과 관련된 아이템인 간편한 밀키트 토마호크와 어묵전골 등을 선보이는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쉽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올 여름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캠핑 전문 플랫폼인 ‘캠핏’에서는 ‘캠핑로그’라는 이름으로 캠핑장 고객의 후기를 제공한다.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반달곰이살던숲’ 등 고객의 선호도별로 캠핑장을 쉽게 고르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장비위키를 통해 4인용을 위한 텐트, 의자와 데코레이션을 통한 감성 캠핑 등을 선보이며 캠린이에게는 낯선 캠핑 아이템을 선정하여 캠핑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콘텐츠를 선보인다.
와이드 관계자는 “캠핑 용품이나 준비 등이 낯선 캠핑 초보를 위해 캠핏과의 제휴를 맺고 캠핑장 선정부터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 밀키트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캠핏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와 카테고리의 앱,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 경험과 즐거움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고] 안지선(헤일리온코리아 본부장) 부친상
- 여름철 수족구병 확산…영유아 감염자 비율 급증
- 식중독 주의보…"식재료 내부까지 충분히 익혀 드세요"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국형 ARPA-H’ 보건안보 분야 과제 주관기관 선정
- 폭염에 코로나까지 기승…기침·발열 있다면 의심을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