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wyd), 캠핑 전문 애플리케이션 ‘캠핏’과 이색 콜라보

고객참여 영상커머스 플랫폼 와이드(wyd)가 캠핑 전문 앱 캠핏과 여름 맞이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이드(wyd)는 영상을 쉽게 소비하고 이색적인 경험에 가치를 두고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MZ세대를 타깃으로 콘텐츠를 운영하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특히 내가 구매한 제품의 ‘찐리뷰’를 직접 영상으로 촬영하여 공유할 수 있으며, 연관 상품으로 해당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와이드의 크리에이터인 와이더(wyder)가 되면 일정 금액의 수익금을 얻을 수 있다.
와이드와 캠핏은 여름을 맞아 제휴를 통해 캠핑이 낯설고 어려운 ‘캠린이’를 위한 ‘EASY 캠핑’ 이벤트를 기획했다. 캠핑 텐트, 의자뿐 아니라 캠핑과 관련된 아이템인 간편한 밀키트 토마호크와 어묵전골 등을 선보이는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쉽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올 여름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캠핑 전문 플랫폼인 ‘캠핏’에서는 ‘캠핑로그’라는 이름으로 캠핑장 고객의 후기를 제공한다.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반달곰이살던숲’ 등 고객의 선호도별로 캠핑장을 쉽게 고르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장비위키를 통해 4인용을 위한 텐트, 의자와 데코레이션을 통한 감성 캠핑 등을 선보이며 캠린이에게는 낯선 캠핑 아이템을 선정하여 캠핑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콘텐츠를 선보인다.
와이드 관계자는 “캠핑 용품이나 준비 등이 낯선 캠핑 초보를 위해 캠핏과의 제휴를 맺고 캠핑장 선정부터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 밀키트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캠핏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와 카테고리의 앱,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 경험과 즐거움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BQ, 남아공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아프리카로 시장 확장"
- 2에이블리, e스포츠 구단 'T1' '리드 파트너' 스폰서십 체결
- 3이니텍, 구주 매각 난항 장기화…'미완의 M&A'로 남을까
- 4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5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6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7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8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9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10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