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욕실용품 '점자 태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2-08-10 13:14:40 수정 2022-08-10 13:14:40 서지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모레퍼시픽 점자 태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자사가 개발한 욕실용품용 점자 태그가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본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헤어케어바디케어 용품에 걸어 사용하는 '점자 태그 (Tag)'샴푸 바디워시 등 욕실에서 사용하는 제품 용기에 점자 표기가 없어 구분에 어려움을 겪는 시각장애인을 고려해 제작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점자 태그 개발 과정에 시각장애인 고객의 검수를 거쳤으며제작한 제품은서울 용산구 서울맹학교 학생들에게 기부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