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명작수 녹' 녹색기술제품 인증 획득
경제·산업
입력 2022-08-11 10:16:22
수정 2022-08-11 10:16:22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자사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명작수 녹'이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4월 출시한 바이탈뷰티 ‘명작수 녹’은 진귀한 초고압 녹용과 홍삼 , 인삼열매를 담아 신체 전반의 생명력을 깨우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명작수 녹’은 제조 과정에 인증받은 아모레퍼시픽의 녹색기술 ‘초고압 인삼 가공 기술(천삼화 )’을 사용했다. 해당 기술은 기존 방식보다 홍삼 가공 공정을 단축하고 , 에너지 사용량과 탄소 배출량도 약 10% 이상 절감할 수 있다.
이번 ‘녹색기술제품 인증’은 기 획득한 녹색기술이 제품에 적용되었음을 녹색인증사무국 , 농림축산식품부 , 농림수산식품기술기획평가원을 통해 공식적으로 검증받은 것이다.
김완기 아모레퍼시픽 R&I센터 헬스케어연구소장은 “이번 녹색기술제품 인증은 친환경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아모레퍼시픽의 끊임없는 연구로 이뤄낸 의미 있는 성과 ”라며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친환경 기술 개발을 통해 지속 가능하고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소재를 발굴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