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트와이스 미나와 2022 F/W ‘에그백’ 출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022 F/W 시즌을 맞아 인기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미나와 함께 새롭게 출시한 가방을 공개했다.
이번 2022 F/W NEW 캠페인에서는 메트로시티와 트와이스 미나가 추천하는 신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광고 영상 속에서 미나가 착용해 눈길을 끈 제품은 메트로시티가 이탈리아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에그백(EGG BAG)’이다.
영상에서 미나는 ‘골든 체인’이라는 제품의 콘셉트를 직접 설명하며,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메트로시티의 노하우가 담긴 ‘에그백’을 선물하고 싶은 가방으로 추천하기도 했다.
에그백은 타원형 쉐입의 크로스백으로 어떤 룩에나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경쾌한 포인트를 더하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메트로시티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퀼티드 공법이 특징으로 체인 장식과 레더 숄더끈의 길이 조정이 가능한 버클 장식 역시 이탈리아 주얼리 공법으로 제작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제품은 블랙 외에도 블루, 와인, 핑크, 트루레드, 밀라노 그린, 아이보리 컬러의 다채로운 스타일로 출시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나가 착용 제품인 에그백은 출시에 앞서 일부 VIP 고객에게 소개됐으며, 본격 출시 이전부터 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다가오는 FW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공식 스토어를 통해 에그백 출시 기념 이벤트로 한정 수량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고] 안지선(헤일리온코리아 본부장) 부친상
- 여름철 수족구병 확산…영유아 감염자 비율 급증
- 식중독 주의보…"식재료 내부까지 충분히 익혀 드세요"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국형 ARPA-H’ 보건안보 분야 과제 주관기관 선정
- 폭염에 코로나까지 기승…기침·발열 있다면 의심을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