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트와이스 미나와 2022 F/W ‘에그백’ 출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022 F/W 시즌을 맞아 인기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미나와 함께 새롭게 출시한 가방을 공개했다.
이번 2022 F/W NEW 캠페인에서는 메트로시티와 트와이스 미나가 추천하는 신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광고 영상 속에서 미나가 착용해 눈길을 끈 제품은 메트로시티가 이탈리아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에그백(EGG BAG)’이다.
영상에서 미나는 ‘골든 체인’이라는 제품의 콘셉트를 직접 설명하며,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메트로시티의 노하우가 담긴 ‘에그백’을 선물하고 싶은 가방으로 추천하기도 했다.
에그백은 타원형 쉐입의 크로스백으로 어떤 룩에나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경쾌한 포인트를 더하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메트로시티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퀼티드 공법이 특징으로 체인 장식과 레더 숄더끈의 길이 조정이 가능한 버클 장식 역시 이탈리아 주얼리 공법으로 제작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제품은 블랙 외에도 블루, 와인, 핑크, 트루레드, 밀라노 그린, 아이보리 컬러의 다채로운 스타일로 출시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나가 착용 제품인 에그백은 출시에 앞서 일부 VIP 고객에게 소개됐으며, 본격 출시 이전부터 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다가오는 FW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공식 스토어를 통해 에그백 출시 기념 이벤트로 한정 수량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