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트와이스 미나와 2022 F/W ‘에그백’ 출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022 F/W 시즌을 맞아 인기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미나와 함께 새롭게 출시한 가방을 공개했다.
이번 2022 F/W NEW 캠페인에서는 메트로시티와 트와이스 미나가 추천하는 신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광고 영상 속에서 미나가 착용해 눈길을 끈 제품은 메트로시티가 이탈리아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에그백(EGG BAG)’이다.
영상에서 미나는 ‘골든 체인’이라는 제품의 콘셉트를 직접 설명하며,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메트로시티의 노하우가 담긴 ‘에그백’을 선물하고 싶은 가방으로 추천하기도 했다.
에그백은 타원형 쉐입의 크로스백으로 어떤 룩에나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경쾌한 포인트를 더하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메트로시티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퀼티드 공법이 특징으로 체인 장식과 레더 숄더끈의 길이 조정이 가능한 버클 장식 역시 이탈리아 주얼리 공법으로 제작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제품은 블랙 외에도 블루, 와인, 핑크, 트루레드, 밀라노 그린, 아이보리 컬러의 다채로운 스타일로 출시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나가 착용 제품인 에그백은 출시에 앞서 일부 VIP 고객에게 소개됐으며, 본격 출시 이전부터 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다가오는 FW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공식 스토어를 통해 에그백 출시 기념 이벤트로 한정 수량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김범석 "미흡한 초기대응·소통부족 사과…늦은사과도 잘못"
- 2광주민주교육감 후보 3명 등록…"내년 2월 단일후보 선출"
- 3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본격 가동… 감사 혁신 이끈다
- 4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 5롯데케미칼, NCC 통합 재편·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속도
- 6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품질·보안 원칙 지켜야"
- 7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8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9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10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