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트와이스 미나와 2022 F/W ‘에그백’ 출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022 F/W 시즌을 맞아 인기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미나와 함께 새롭게 출시한 가방을 공개했다.
이번 2022 F/W NEW 캠페인에서는 메트로시티와 트와이스 미나가 추천하는 신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광고 영상 속에서 미나가 착용해 눈길을 끈 제품은 메트로시티가 이탈리아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에그백(EGG BAG)’이다.
영상에서 미나는 ‘골든 체인’이라는 제품의 콘셉트를 직접 설명하며,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메트로시티의 노하우가 담긴 ‘에그백’을 선물하고 싶은 가방으로 추천하기도 했다.
에그백은 타원형 쉐입의 크로스백으로 어떤 룩에나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경쾌한 포인트를 더하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메트로시티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퀼티드 공법이 특징으로 체인 장식과 레더 숄더끈의 길이 조정이 가능한 버클 장식 역시 이탈리아 주얼리 공법으로 제작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제품은 블랙 외에도 블루, 와인, 핑크, 트루레드, 밀라노 그린, 아이보리 컬러의 다채로운 스타일로 출시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나가 착용 제품인 에그백은 출시에 앞서 일부 VIP 고객에게 소개됐으며, 본격 출시 이전부터 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다가오는 FW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공식 스토어를 통해 에그백 출시 기념 이벤트로 한정 수량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 생후 6개월 아기 생체 간이식 생중계…중국 간이식 전문가 2만 명 시청했다
- 중추신경계 감염 환자, AI로 원인 찾고 예후 예측
- 삼성바이오에피스, 유럽신장학회서 희귀질환 치료제 '에피스클리' 선보여
- 대웅제약, 특발성 폐섬유증 신약 ‘베르시포로신’ 임상 2상 중간 발표
- 7시간도 못 자는 청소년, 알레르기비염 위험 40% 높다
- [이재명 대통령 취임] 공공의대 설립해 지역·필수의료 강화… 신약 연구 제약사엔 약가 보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 '홈페이지 AI 챗봇 서비스'...AI 행정↑
- 2경기도보환연, 비브리오패혈증균..."여름철 해산물 주의"
- 3경기도교육청, ‘협약형 특성화고’...미래 모빌리티 산업↑
- 4김포, 용인 등 도로사업, '일괄예타 현장조사終'
- 5경기도, 오산 운암뜰..."AI시티 사업 승인"
- 6떠나는 이복현 금감원장…"다 제 부족 탓이다"
- 7‘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8전남교육청 담양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운영…‘리딩캣’ 도입
- 9삼성물산, 미국 액침냉각 전문기업 GRC와 파트너십 체결
- 10강원랜드, '모바일 앱 100만 회원 돌파'... 기념 프로모션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