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트와이스 미나와 2022 F/W ‘에그백’ 출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022 F/W 시즌을 맞아 인기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미나와 함께 새롭게 출시한 가방을 공개했다.
이번 2022 F/W NEW 캠페인에서는 메트로시티와 트와이스 미나가 추천하는 신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광고 영상 속에서 미나가 착용해 눈길을 끈 제품은 메트로시티가 이탈리아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에그백(EGG BAG)’이다.
영상에서 미나는 ‘골든 체인’이라는 제품의 콘셉트를 직접 설명하며,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메트로시티의 노하우가 담긴 ‘에그백’을 선물하고 싶은 가방으로 추천하기도 했다.
에그백은 타원형 쉐입의 크로스백으로 어떤 룩에나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경쾌한 포인트를 더하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메트로시티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퀼티드 공법이 특징으로 체인 장식과 레더 숄더끈의 길이 조정이 가능한 버클 장식 역시 이탈리아 주얼리 공법으로 제작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제품은 블랙 외에도 블루, 와인, 핑크, 트루레드, 밀라노 그린, 아이보리 컬러의 다채로운 스타일로 출시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나가 착용 제품인 에그백은 출시에 앞서 일부 VIP 고객에게 소개됐으며, 본격 출시 이전부터 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다가오는 FW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공식 스토어를 통해 에그백 출시 기념 이벤트로 한정 수량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진군, '빈집재생지원 사업지구' 선정
- 2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3서거석 전북도교육감, 학원장들과 불법과외 근절 대책 논의
- 4남원시, 지방소멸 극복 선도…청년·출산·정주 정책 '성과 눈에 띄네'
- 5전북자치도교육청, 직업계고 취업로드맵 개발·보급
- 6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7“주민 지지 없인 통합 불가”… 유희태 완주군수, 지방시대위 결정에 강경 입장
- 8장흥군, 상반기 사료구매 자금 96억 원 지원
- 9완주군의회 "주민공감대 형성 없는 통합 의미 없어"
- 10무주군, 고품질 쌀 생산에 15억 투입…1,591농가 육묘·상토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