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 ‘홀리뱅’과 전속모델 계약 체결
문화·생활
입력 2022-08-12 16:02:17
수정 2022-08-12 16:02:17
정의준 기자
0개

조성아 뷰티가 신제품 ‘메가 핏 스틱파운데이션’을 출시하고 댄스크루 홀리뱅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가 핏 스틱파운데이션’은 조성아뷰티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콜마와 함께 개발한 제품이다.
홀리뱅은 리더 ‘허니제이’를 필두로 총 8명으로 구성된 댄스크루다. 지난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최종 우승을 기록하며 이후 방송, 화보, 콘서트, 페스티벌 등 활동영역을 넓혀가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성아 뷰티 관계자는 “메가 핏 스틱파운데이션의 개발단계에서부터 제품의 컨셉과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광고모델을 고심한 끝에 리더 허니제이가 이끄는 대한민국 탑 댄스크루 ‘홀리뱅’을 발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K-culture의 마스터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오랜 기간동안 댄서로서 자신의 길을 걸어온 열정과 당당함이 조성아뷰티의 가치와 부합하여 홀리뱅 선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광고 촬영장에서 홀리뱅은 ‘메가 핏 스틱파운데이션’의 시크하고 혁신적인 콘셉트에 맞춰 베이지, 블랙, 화이트 콘셉트의 화보 및 영상 촬영을 진행하였으며, 해당 광고는 오늘 12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 항암 치료 표적 'MET' 유전자, 폐암 이어 위암·대장암서도 타깃 확인
- 여성 대장암 절반 이상이 ‘오른쪽’…암 발생 경로부터 달랐다
- 보람바이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 첫 선
- 사람 무는 거북이 출몰 소동…손가락 절단됐다면
- 고려대 의대 안형진 교수, 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동연 양산시장, 지역 건설공사장 찾아 긴급 현장점검
- 2부천시 GTX-B, 정차 없는 지역 주민 피해 우려
- 3대구시, 어린이 복합문화시설 ‘와글와글아이세상’ 정식 개관
- 4원영식 한국장총 고문, 의료용 전동스쿠터 전달
- 5포스코홀딩스 2분기 영업익 6070억원…전년 比 18.7%↓
- 6KMI, 글로벌 스마트항만 논의 확산…국제 협력 본격화
- 7또 예측 실패?…KAI, 완제기 수출 목표 미달 가능성↑
- 8"채권보다 주식"…증시 랠리에 EB 교환 급증
- 9삼성물산 12년 연속 시평 1위…GS건설 ‘빅5’ 진입
- 10카카오노조, 검색 CIC 분사에 반발…‘고용 안정’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