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브랜드 ‘베스트슬립’, 광고 모델로 손연재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2-08-22 08:31:24
수정 2022-08-22 08:31:24
정의준 기자
0개

침대브랜드 베스트슬립이 브랜드 광고 모델로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베스트슬립은 5성급 호텔을 비롯해 국가대표 선수촌과 유수의 대기업, 대학교 등에 제품을 꾸준히 납품해 온 매트리스 전문 제조기업으로 2014 인천 아시아게임과 2015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 선수촌에도 매트리스를 공급한 바 있다.
손연재는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한국 리듬체조 사상 최초로 개인 종합 금메달을 따냈으며, 2016년 리우 올림픽에서는 아시아 최초로 4위의 성적을 거둔 바 있다. 2017년 현역 은퇴 후에는 리듬체조 아카데미 ‘리프 스튜디오’를 열고, 후배 선수 양성과 리듬체조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업체는 손연재의 건강한 이미지와 세대를 가리지 않는 호감도가 베스트슬립이 추구하는 편안함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서원진 베스트슬립 대표는 “모델로 발탁되기 전부터 베스트슬립과 인연이 있었던 손연재 선수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 손연재 선수와 함께 새로운 각오로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들의 편안한 숙면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전햇다.
한편 손연재가 출연하는 베스트슬립 광고는 라디오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