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메이트, ‘애프터선샤인 쿨링 스프레이’ ISO 16128 인증 획득

오투메이트는 ‘캐디 스프레이’로 잘 알려진 ‘애프터선샤인 쿨링 스프레이’가 ISO 16128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애프터선샤인 쿨링 스프레이’는 기능성 비건 화장품 브랜드 ‘오투메이트’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오이, 감자, 쌀겨 추출물 등 천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천연 비건 쿨링 스프레이다.
특히 피부 화상 개선 효과로 특허를 획득해 햇빛과 열에 의한 피부 손상에 뛰어난 효과를 자랑하며, 인체적용 임상시험과 세포실험으로 피부 쿨링 효과와 햇빛으로 인한 피부 노화를 개선하는 항노화 효과를 검증받았다.
또한 화장품의 천연 및 유기농 성분 함량에 대한 글로벌 인증 ISO 16128을 획득했으며 민감성 피부사용을 위한 저자극 테스트와 프랑스 EVE VEGAN 인증 획득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건 화장품이다.
오투네이쳐 연구진은 “‘애프터선샤인 쿨링 스프레이’는 일광 화상 및 햇빛 알러지, 피부 노화를 예방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고 있는 자외선 차단제와 함께 또는 별개로 햇빛 노출 전후에 사용해 피부 자극을 예방 및 개선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자연에서 찾은 천연 원료를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화장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투메이트는 난치성 피부질환을 연구한 한의학박사 의료진이 설립한 기능성 비건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다수의 특허를 획득한 한방 화장료 조성 기술과 천연 유효 성분을 기반으로 뛰어난 기능성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을 개발해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