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콤부차 미스트’ 미니 사이즈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22-08-23 15:30:22
수정 2022-08-23 15:30:22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 누적 판매 50만 병 돌파를 기념해 ‘미니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50ml)’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미니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는 50ml 소용량으로 506시간 발효한 콤부차의 핵심 성분은 그대로 담고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기존 제품(100ml, 2만 5,000원)과 비교할 때 용량은 50%, 가격은 약 52% 줄여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줄였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지난해 6월 출시한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는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태국, 유럽 등 해외 각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론칭된지 약 1년 만에 누적 판매 수량 50만 병을 돌파했다.
HLB생활건강 관계자는 “미니 콤부차 미스트는 외부 활동이 확대됨에 따라 파우치에 간편하게 넣어 사용하길 원하는 소비자의 요청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라며, “수시로 사용하기에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피부 고민이 생기기 쉬운 가을, 즉각적인 수분보습 및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기념 이벤트로 오는 26일까지 정가 1만2,000원의 해당 제품을 공식 온라인몰에서 67% 할인된 가격인 3,990원에 판매한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카드 내부통제 허점…금융위 "전 카드업권 점검"
- 하나금융, 전략 축 바꿨다…'대출'에서 '투자 금융'으로
- 내년부터 상폐 요건 강화…퇴출 기업 늘어날까
- 금감원 신임 부원장에 김성욱·황선오·박지선
- 코빗, 루트스탁(RIF) 에어드랍 이벤트 실시
- KB라이프-서울대, 'KB골든라이프 시니어 컨설턴트 양성과정' 신설
- NHN KCP, 주당 250원 현금배당 결정…"주주환원 정책 강화"
- 애큐온저축銀, 임직원 참여형 '2025 사내 강사 교육' 성료
- 빗썸, 사회공헌 브랜드 '빗썸나눔' 공식 홈페이지 개설
- 카카오페이, 금융 익힘책 '오늘의 금융' 출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관광 1105만 명 시대…'체류형 관광도시' 전환 본격화
- 2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3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4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5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6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7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8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9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10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