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건설, ‘반월 3차 세움펠리피아’ 분양
경제·산업
입력 2022-08-27 09:00:00
수정 2022-08-27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세움종합건설이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일원에 공급하는 ‘반월3차 세움펠리피아’ 아파트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반월3차 세움펠리피아’는 지하 2층 ~ 지상 27층 규모로 전용면적 76㎡ 84세대, 84㎡ 97세대 중소형 평형 총 181세대로 조성된다. 특히 기존 입주 완료된 ‘반월2차 세움펠리피아’ 아파트 505세대와 인접해 대규모 아파트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는 지상에 차가 없고 충분한 동간 거리를 확보해 탁트인 전망이 장점이며, 공간 활용성을 높인 평면설계, 4베이 구조, 수납이 넉넉하고 활용도가 높은 펜트리와 드레스룸 설계가 적용됐다. 또한 사업지 인근에 반월초, 전북중, 우석고, 전북여고 등이 위치해 우수한 교육환경이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앞서 반월1·2차 세움펠리피아 아파트가 성공적으로 분양돼 입주가 완료 되었다”라며 “이번 ‘반월 3차 세움펠리피아’ 아파트가 들어서게 되면 전주 반월동에 세움펠리피아의 브랜드타운을 형성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움종합건설은 세움펠리피아 브랜드로 개발사업과 관급공사 위주의 분양과 시공을 하고 있는 중견건설회사로 올해 계룡 823세대와 익산 574세대 분양과 시공을 앞두고 인허가를 진행 중에 있다.
‘반월3차 세움펠리피아 분양홍보관’은 전주시 덕진구 일원에 마련되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