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대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2-09-08 13:37:03
수정 2022-09-08 13:37:03
서청석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주택도시보증공사(이하 HUG)는 국민참여와 협력을 바탕으로 질 높은 대국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대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공모주제는 ‘HUG의 공공서비스 및 국민소통 강화’로, 불합리한 업무관행 타파, 고객만족도 향상 등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HUG의 경영혁신을 추진하고자 개최했다.
HUG 혁신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9월 7일부터 9월 30일까지 HUG 홈페이지) 내 게시판(고객지원센터-국민참여게시판-아이디어공모)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심사 항목은 혁신성, 적합성, 실현가능성 등이며, 대상 1건을 포함한 17건의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HUG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HUG 경영지원처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HUG는 올해로 6회째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으며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를 검토 후 HUG 혁신과제로 선정하여 국민의 의견을 실질적으로 반영하고 있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