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가을 골프대전’ 개최…“초저가 상품으로 골심 저격”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이마트는 지난 1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18일간 '2022년 가을 골프대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마트는 골프샵이 입점된 49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마트앱 내 쿠폰을 다운받고 행사카드로 50/100/150/200만원 구매 시, 금액별로 5/10/15/2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골프용품 파격가 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대표 행사 상품으로 '마루망 베리티 여성용 풀세트'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이마트 단독 초저가인 139만원에 가져갈 수 있다.
단독 초저가의 비결은 바로 사전기획이다. 이마트는 작년부터 이어진 골프 대중화 바람으로 여성 골퍼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점을 인지해 1년 전부터 800세트의 행사 물량을 준비했다.
2022년 가을 골프대전과 함께 이마트는 ‘골프클럽’ 시즌 2을 선보인다.
‘골프클럽’과 같은 이마트 클럽 멤버십은 고객의 세분화된 니즈를 맞추기 위한 이마트의 고객 맞춤형 전략이다.
지난 3월에 선보인 ‘골프클럽 시즌1’ 역시 운영 기간 동안 약 3만 명의 고객이 신규 가입해 최대 50% 할인을 받았다. 이마트 22년 상반기 골프용품 매출 역시 작년 상반기 대비 21.9% 증가해, 고객과 이마트 모두 Win-Win하는 고객맞춤형 전략이 통했음을 증명했다.
이마트는 골프클럽 시즌2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기간별 최대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스탬프 실적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수인 이마트 골프용품 바이어는 "추석이 지나고 골프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이 오면서 이마트 단독 초저가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2 가을 골프대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사전기획 등 다양한 매입혁신을 통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BM 다음은 HBF’…SK하이닉스, 차세대 AI 낸드 공개
- 현대건설, 美 원전 진출 ‘신호탄’…대형 원전건설 참여
- ‘마스가’ 속도…HD현대, 美 차세대 군수지원함 건조
- 2차전지 훈풍에…포스코퓨처엠 3분기 ‘깜짝 실적’
- APEC서 ‘IT·유통’ 진면목…첨단 기술·서비스 총출동
- 이재용 회장 취임 3년…‘뉴삼성’ 재도약 속도
- 코스온,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 변경..."과학적 연구 역량 화장품에 접"
- 텔타 공식 론칭…조직 의사결정 전 과정 데이터 연결
- 코엔커머스, 스킨천사로 중동 시장 공략 박차
- 카디비 이번엔 선크림·클렌징까지…“믹순 없인 루틴 불안할 정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용인시, '유럽형 코지가든' 관광테마골목사업 선정
- 2김동연, “경기북부 대개조, 킨텍스 제3전시장서 시작된다”
- 3하남, K-팝으로 물든 사흘…도심 곳곳 생중계
- 4공공의대 설립 논의 본격화…국회 복지위원들 남원 찾았다
- 5대경대 K-푸드전공 45명, 국제요리경연대회 출전. . .라이브 단체전·파스타 라이브전 대상 동시 수상
- 6수성구 고산2동, 고산의 과거·현재·미래 탐방하는 ‘2025년 제4회 고산사랑 마을투어’ 진행
- 7김위상 의원 “5년간 18억 쓰고 취업률 11% 노동부 채용박람회, 올해 추경으로 20억 더 편성했다”
- 8대구지방환경청, 강정고령 지점 조류경보 해제
- 9경산교육지원청 경산Wee센터, 찾아가는 1:1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자문 실시
- 10대구가톨릭대병원, 일본 성마리아병원 병원장 및 관계자 방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