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가을 골프대전’ 개최…“초저가 상품으로 골심 저격”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이마트는 지난 1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18일간 '2022년 가을 골프대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마트는 골프샵이 입점된 49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마트앱 내 쿠폰을 다운받고 행사카드로 50/100/150/200만원 구매 시, 금액별로 5/10/15/2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골프용품 파격가 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대표 행사 상품으로 '마루망 베리티 여성용 풀세트'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이마트 단독 초저가인 139만원에 가져갈 수 있다.
단독 초저가의 비결은 바로 사전기획이다. 이마트는 작년부터 이어진 골프 대중화 바람으로 여성 골퍼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점을 인지해 1년 전부터 800세트의 행사 물량을 준비했다.
2022년 가을 골프대전과 함께 이마트는 ‘골프클럽’ 시즌 2을 선보인다.
‘골프클럽’과 같은 이마트 클럽 멤버십은 고객의 세분화된 니즈를 맞추기 위한 이마트의 고객 맞춤형 전략이다.
지난 3월에 선보인 ‘골프클럽 시즌1’ 역시 운영 기간 동안 약 3만 명의 고객이 신규 가입해 최대 50% 할인을 받았다. 이마트 22년 상반기 골프용품 매출 역시 작년 상반기 대비 21.9% 증가해, 고객과 이마트 모두 Win-Win하는 고객맞춤형 전략이 통했음을 증명했다.
이마트는 골프클럽 시즌2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기간별 최대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스탬프 실적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수인 이마트 골프용품 바이어는 "추석이 지나고 골프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이 오면서 이마트 단독 초저가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2 가을 골프대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사전기획 등 다양한 매입혁신을 통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