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가을 골프대전’ 개최…“초저가 상품으로 골심 저격”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이마트는 지난 1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18일간 '2022년 가을 골프대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마트는 골프샵이 입점된 49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마트앱 내 쿠폰을 다운받고 행사카드로 50/100/150/200만원 구매 시, 금액별로 5/10/15/2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골프용품 파격가 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대표 행사 상품으로 '마루망 베리티 여성용 풀세트'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이마트 단독 초저가인 139만원에 가져갈 수 있다.
단독 초저가의 비결은 바로 사전기획이다. 이마트는 작년부터 이어진 골프 대중화 바람으로 여성 골퍼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점을 인지해 1년 전부터 800세트의 행사 물량을 준비했다.
2022년 가을 골프대전과 함께 이마트는 ‘골프클럽’ 시즌 2을 선보인다.
‘골프클럽’과 같은 이마트 클럽 멤버십은 고객의 세분화된 니즈를 맞추기 위한 이마트의 고객 맞춤형 전략이다.
지난 3월에 선보인 ‘골프클럽 시즌1’ 역시 운영 기간 동안 약 3만 명의 고객이 신규 가입해 최대 50% 할인을 받았다. 이마트 22년 상반기 골프용품 매출 역시 작년 상반기 대비 21.9% 증가해, 고객과 이마트 모두 Win-Win하는 고객맞춤형 전략이 통했음을 증명했다.
이마트는 골프클럽 시즌2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기간별 최대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스탬프 실적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수인 이마트 골프용품 바이어는 "추석이 지나고 골프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이 오면서 이마트 단독 초저가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2 가을 골프대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사전기획 등 다양한 매입혁신을 통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 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 LG U+, AI로 IPTV 고장 사전 감지·해결…‘고객 불만 제로화’ 나선다
- LG전자, 다음달 유럽 시장에 '씽큐 AI 플랫폼' 출시한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천시의회, 경기북부 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 개최
- 2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3연세의료원, 아시아 지역 간 건강관리 수준 높인다
- 4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5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6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7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8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9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 10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