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구딸, 새로운 시작 알리는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09-14 11:38:20
수정 2022-09-14 11:38:20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아모레퍼시픽 프랑스 향수 브랜드 구딸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한 아이코닉 바틀(향수병)과 함께 '향기로 기억되는 삶의 순간'(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구딸의 ‘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은 아이코닉 바틀과 새로운 브랜드 로고 및 패키지를 통해 구딸의 40여 년 헤리티지를 직관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직전의 모던했던 바틀은 플리츠 형태로 바뀌고 고급스러운 곡선의 향수 뚜껑과 빈티지한 느낌의 리본 엠블럼이 더해졌다.
이번 ‘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은 구딸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출시 기념으로 오늘(14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깜짝 행사를 진행한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항공, 2분기 영업익 3990억 원…전년 동기 比 3.5% 감소
- 중기중앙회, 2026년 적용 최저임금 결정에 "깊은 유감"
- 삼성중공업, 에버그린에 친환경 선박 'VR 솔루션' 설치
- 티웨이항공, 청소년 진로 탐색 위한 항공진로체험 교육
- 중기중앙회, 제5회 유통상생대회 개최
- 롯데온, 2025년 유통상생대회서 산자부위원장상 표창
- 홍찬욱 코이로 대표, ‘2025 사회적기업의 날’ 고용부 장관 표창
- '고맙당’ 저당고추장, 아마존 프라임 칠리페이스트 1위 달성
- 쿠팡 택배기사 10명 중 6명 ‘주 5일 근무’…CJ는 0.15명 그쳐
- 역전할머니맥주, 인니에 첫 해외 매장…K주점 글로벌 진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