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씨엔에스, 2022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
서진씨엔에스가 올해 사업분야 확장과 폭발적인 성장세에 발맞춰 오는 30일까지 2022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진씨엔에스는 건설IT업계를 대표하는 SW기업으로 건설ERP 및 얼굴인식근태장비 개발·공급부터 교육사업, 보험사무대행업 및 최근에는 건설근로자 전자카드 단말기 공급 본격화에 나서며 건설업계 최고의 통합플랫폼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사내 구성원을 위해 가정의 날, 와인시음회, 청년내일채움공제 가입, 주택자금대출이자 지원, 종합건강검진 지원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9년 연속 청년친화강소기업, 가족친화우수기업, 청주시 유망중소기업 등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공개 채용 모집분야는 ERP교육, 하드웨어, 사무대행, 기획/마케팅, 웹디자인, 연구직 등 전 직무영역이다. 채용은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합격까지 총 4단계를 거쳐 최종인원을 선발한다.
업체 관계자는 “혁신적인 기술을 토대로 통합플랫폼 기업으로의 경쟁력을 다지기 위해 매년 공개 채용을 통해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라며 ”앞으로의 채용에서는 지원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환경을 조성해나갈 것이고, 새로 합류하게 될 구성원들과 함께 시너지를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서진씨엔에스만의 양성과정 및 업무 환경 마련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반기 전분야 신입·경력사원 채용 관련한 세부사항은 서진씨엔에스 홈페이지와 채용포털사이트인 ‘사람인’과 ‘잡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0월 6일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이루어지는 충청북도 취업박람회, 오는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한밭수목원에서 개최되는 대전일자리 종합박람회에 참석해 회사와 직무에 대한 자세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텔레콤, CES 2025서 혁신적인 AI 미래 기술 선보인다
- 포스코그룹, 2025년 정기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오리온 오너가 3세 담서원, 2년 만에 전무로 승진
- 현대모비스, 연구개발 아이디어 축제 '2024 엠필즈 페스타' 개최
- 두산건설, '두산위브 더센트럴 부평' 선착순 동·호 계약
- 마사회 제주본부, 4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
- LG유플러스-토스, '익시(ixi)' 기반 AI 캠페인 전개
- MBK "두산공작기계, 중국과 매각 협의 없었다"…최윤범 측 반박
- 동화약품 마그랩, ‘포 스트레스’ 2024 올리브영 어워즈서 수상
- ㈜인공지능팩토리, 메이티와 함께한 '2024 테스트베드 서울' 실증사업 성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