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디아, ‘이지 디테일 브로우’ 누적 판매 5만개 돌파
색조화장품 브랜드 루리디아(RULIDIA)는 자사의 대표 아이브로우 제품인 ‘이지 디테일 브로우(Easy Detail Brow)’가 다섯 차례 완판을 통해 누적 판매 5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지 디테일 브로우’는 기획 단계부터 사용자가 눈썹을 그릴 때 힘들었던 뭉치는 점, 두껍게 그려지는 두께, 눈썹의 쉐입 등 눈썹 관리의 고충을 해결하는데 염두하고 제작된 제품이다. 업체는 아이브로우 브러쉬를 기본 제공함으로써 더욱 눈썹을 쉽게 그릴 수 있다는 점이 어필되면서 다섯 차례의 완판까지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해당 제품은 눈썹을 쉽고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으며, 하드포뮬러의 뭉치지 않고 자연스러운 텍스쳐를 업그레이드 한 아이브로우다. 루리디아 공법인 MICA 성분이 피부 유분을 잡아 롱래스팅과 부드러운 발색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것도 장점이다.
이귀정 루리디아 대표는 “한번 경험하면 항상 신경 쓰일 수밖에 없는 눈썹실패 요인을 최소화 하면서도 자연스럽고 쉽게 눈썹을 그릴 수 있도록 고안해 론칭 당시부터 단기간에 루리디아를 알린 시그니처 제품”이라며 “예상을 넘는 판매량으로 고객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색조화장품 추천 제품을 하나하나 추가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루리디아는 더 좋은 고객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실크 스크런치를 증정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