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홍 라이브 커머스 전문 기업 오엠, 레이블코퍼레이션으로 사명 변경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중국 왕홍(網紅) 기반 라이브 커머스 전문 기업 올리브 마케팅(Olive Marketing, OM)이 20일 ‘레이블코퍼레이션(LABL Corporation, 피아노, 이성탄 각자대표)’으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사명 변경과 함께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도 공개했다. 신규 CI는 ‘라벨(Label)을 형상화했다. 라벨은 현재 상표나 품명 등 정보를 소비자에게 알리는 기능적 의미를 넘어 브랜드 가치를 표현하는 마케팅 수단으로 변화 중인 트렌드를 담았다.
피아노 레이블코퍼레이션 각자대표는 “레이블코퍼레이션의 빅데이터 활용 중국 시장 분석 역량과 폭넓은 현지 왕홍 네트워크 기반 고도화된 중국 판촉 마케팅 전략을 한층 확대된 대한민국 브랜드에 접목하려는 철학과 의도를 표현했다”며 “라벨이 브랜드 첫 이미지 형성에 큰 역할을 하는 만큼, 중국 소비자들에게 국내 브랜드 가치를 온전히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레이블코퍼레이션은 국내 브랜드가 중국 시장 진출 과정에 필요한 전반적인 컨설팅을 주요 사업 모델로 하고 있다. ‘대한민국 브랜드와 중국 소비자와의 만남을 설계한다’는 회사 슬로건 아래, ‘리자치(李佳琦)’, ‘쉬샨(徐杉)’ 등 중국 최상위 왕홍들과 △중국 시장 내 브랜딩 △콘텐츠 마케팅 △라이브 커머스 통한 제품 판매 등에 주력하고 있다. /smileduck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더본코리아, 뻥튀기 상장으로 주관 증권사 배만 불렸다?
- 국민銀 허위대출 금융사고…책무구조도 첫 사례 되나
- [이슈플러스] '재매각' 롯데카드, 인수 유력 후보에 하나금융
- iM뱅크, 시중은행 전환 1주년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 성료
- 그린플러스, 농업회사법인 팜팜과 스마트팜 신축공사 계약
- 지니언스, ‘위협 분석 보고서’ 영문판 정식 발간
- 알에프텍 子 한주에이알티, 신규 브랜드 '대구일색' 1호점 매출 1억 돌파
- 엔에스이엔엠, 걸그룹 '어블룸' 첫 싱글 ‘에코’ 공개
- 우리은행, ‘WOORI 가족봉사단’ 플로깅 봉사활동 진행
- 에이스엔지니어링, 美 EPC Power와 전략적 협력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민주 진성준 "추경 20조는 더 필요…13조로 경기 방어 안 돼"
- 2완주군 꿈드림, 2025년 제1회 검정고시 20명 중 19명 합격 쾌거
- 3“아! 오월, 다시 만난 오월”…5·18민중항쟁 45주년 전북기념행사 개최
- 4국민연금공단, 전주서 ‘제2회 NPS 포럼’ 개최…연금개혁·지역상생 논의
- 5전북자치도교육청 "NASA 글로벌 캠프 신청하세요"
- 6서거석 전북교육감“스승에 감사의 마음 전하는 한 주”
- 7유희태 완주군수 “인구 10만 눈앞…전 부서 총력 대응 나서야”
- 8사단법인 기본사회 전북본부, 출범 3주년 기념식 성료
- 9유희태 완주군수, 세종청사 찾아 국가예산 확보 총력
- 10무주군, 2026·2027 세계태권도 그랑프리 개최지 최종 선정
댓글
(0)